다쏘시스템, 2015 바이오비아(BIOVIA) 커뮤니티 컨퍼런스 개최
다쏘시스템, 2015 바이오비아(BIOVIA) 커뮤니티 컨퍼런스 개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5.05.2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바이오비아 고객 솔루션 적용 성공 사례 공유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3D솔루션 글로벌그룹 다쏘시스템이 내달 10일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2015 바이오비아 커뮤니티 컨퍼런스(BIOVIA Community Conference Korea 2015)’를 개최한다.

다쏘시스템의 생명, 재료 과학 애플리케이션인 바이오비아 사용 고객 및 기업들의 정보 공유의 장이 될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바이오비아의 미래와 기술 ▲바이오비아 파운데이션(Enterprise Solution) 및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이 나아갈 방향을 주제로 바이오비아의 기술혁신 최고 이사인 마이클 도일(Michael Doyle) 박사가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오후에는 국내외 바이오비아 고객들의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바이오비아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후 세션은 정보 과학(Informatics Science)과 재료 과학(Material Science)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바이오비아는 화학, 생물, 재료 분야의 과학 기업들이 혁신적 연구 개발 및 제조, 생산 과정에 있어서 보다 효과적이고 비용 효율적으로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생물학·화학·재료 모델링, 시뮬레이션 및 생산 분야에서 가장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노피, 화이자, GSK, 아스트라제네카, 듀퐁, 쉘, BASF, P&G, 엑손 모빌, 쉐브론, 보잉, 도요타, 미쯔비씨, 유니레버, 로레알, 삼성그룹, 현대자동차 등 전 세계 2,000개 이상의 기업에서 활용되고 있다.

다쏘시스템코리아 조영빈 사장은 “설계, 개발 및 제조에 이르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재료 과학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데이터 분석이 주목받고 있다”면서 “매년 확대되고 있는 바이오비아 커뮤니티의 연간 컨퍼런스가 글로벌 고객들의 성공 사례와 최신 기술을 공유하고 성장방안을 모색하는 지식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바이오비아 커뮤니티 컨퍼런스 2015는 사전 등록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