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레오PMC, ‘임대관리 서비스 설명회’ 개최
우리레오PMC, ‘임대관리 서비스 설명회’ 개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5.04.16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 및 빌딩 임대사업자 대상… 오는 29일 실시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국내 최초 기업형 주택임대관리회사 우리레오PMC는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본사 사옥 회의실(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남경센터 17층)에서 ‘2015년 제1회 우리레오PMC 주택임대관리 서비스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주택임대관리 서비스에 대한 임대사업자들의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임대사업자들의 이해를 돕고자 마련됐다.

설명회는 우리레오PMC 영업2팀 김동성 팀장이 사회를 맡고 박준형 대리가 ▲회사 및 직원 소개 ▲임대관리 서비스 소개 ▲서비스 항목 설명 ▲위탁관리(주택임대관리)의 특장점 설명 ▲서비스 요금 안내 등 주택임대관리 서비스 전반에 대한 설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임대사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임대사업자는 오는 24일까지 전화 또는 우리레오PMC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우리레오PMC는 국내 주택관리업계 1위 회사 우리관리와 일본 소형주택 임대관리 1위 회사가 공동 출자해 지난 2012년 출범한 국내 최초 기업형 임대주택관리 회사다.

최근에는 소형 주택 임대관리 서비스 외에도 빌딩 관리 서비스까지 업무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