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 롯데캐슬’ 잔금유예·이자지원 등 특별혜택 분양
‘파주운정 롯데캐슬’ 잔금유예·이자지원 등 특별혜택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4.12.2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보유분 및 미분양 잔여세대 대상… 내 집 마련 ‘찬스’

파주운정신도시 롯데캐슬 전경.

[국토일보 이경운 기자] ‘파주운정신도시 롯데캐슬’이 잔금 유예와 대출이자 지원 등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워 즉시 입주를 희망하는 실입주자 및 투자자들에게 미분양 세대를 한정 분양한다. 이번 기회는 그동안 입주를 희망하는 실수요자에게도 쉽게 주어지지 않았던 혜택이다.

향후 3~4년 후 주택 담보대출 금리도 3%이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수도권은 전세금 상승과 함께 기존주택도 동반 상승중으로, 혜택이 좋은 미분양 주택을 중심으로 수요가 폭증하고 있어 미분양 잔여세대가 급격히 줄고 있는 추세다.

‘파주운정신도시 롯데캐슬’은 지하 2층~지상 최고 30층 20개동, 총 1,880가구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기준 △59㎡ 178가구 △84㎡ 867가구 △101㎡ 216가구 △113㎡ 471가구 △126㎡ 148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113㎡(구43평)을 제외한 모든 평형대가 마감돼 높은 관심도를 대변하고 있다. 현재 계약과 동시에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파주운정신도시 롯데캐슬’은 일산신도시와 매우 가깝다. 따라서 일산 및 부근의 풍부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 할 수 있으며, 경의선 운정역을 이용하면 지하철 2호선 홍대역까지 40분대에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광역급행버스(M버스)를 이용하면 서울과의 거리는 더욱 줄어든다. 2개의 M버스 노선이 추가로 신설돼 총 3개의 광역급행버스(M버스)가 운행되고 있으며, 강남역, 양재역, 여의도, 광화문, 서울역 등 서울 중심이 바로 연결된다.

교육·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부근에 가온초, 해솔중, 지산중, 운정고, 경기영어마을 등이 있어 주변의 일산 두산 위브더제니스, 덕이 아이파크, 요진 와이시티, 일산 위시티 블루밍, 일산 아이파크, 일산 푸르지오 등에 비해 전체적으로 안전하고 학구적인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다.

단지 뒤편에는 복합커뮤니티센터인 운정행복센터가 위치하고 있다. 운정행복센터는 지하 2층~지상 8층 2만9,359㎡ 규모로, 공연장(584석), 수영장(25m 5레인), 동사무소, 주민자치센터, 다목적 연회장, 노인복지시설, 청소년복지시설 등이 있어 입주민들의 주거편의를 향상시켰다.

‘파주 운정신도시 롯데캐슬’이 또 다른 이름으로 ‘호수 위의 궁전’이다. 단지 바로 앞에 약 72만㎡(22만평) 규모의 ‘호수공원’이 있어 쾌적한 조망과 이용은 물론, 내 집 정원 같은 풍요로움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단지 내에 4개의 테마 공원이 조성돼 있다. 자작나무숲길, 메타세콰이어길, 단풍나무길, 억새밭길 등 1.1Km의 테마 산책로가 단지 내에 마련돼 풍부한 녹지 경관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어린이 실내 복합놀이공간과 부모들의 휴식공간을 결합한 ‘캐슬 맘 앤드 키즈 카페’가 조성될 예정이다.

‘파주 운정신도시 롯데캐슬’은 현재 선착순으로 계약자를 모집하고 있어 조망이 좋은 일부 세대는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관계자는 “운정 롯데캐슬은 호수공원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 프리미엄, 대단지 프리미엄, 신도시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며, “현재 입주가 진행 중으로, 113㎡(구43평)에 대해 특별 분양을 실시하고 있어 분양사무실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1661-4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