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국내 최대 규모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 오픈
KCC, 국내 최대 규모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 오픈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4.08.18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490㎡ 모델하우스 컨셉

KCC 홈인테리어패키지쇼룸 트렌디모던.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KCC(대표 정몽익)가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 국내 최대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을 오픈하고 한층 강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은 홈씨씨인테리어 2층 매장에 위치하며 총 490㎡(148평)으로 실제 거주 공간을 재현한 모델 하우스 컨셉으로 꾸며진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이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을 오픈한 것은 고객들에게 인테리어를 실제 거주공간에서 체험토록 하기 위한 것으로, 쇼룸을 방문하면▲트렌디 모던 ▲소프트 발란스 ▲오가닉 네이처 등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의 주요 컨셉을 거실, 주방, 침실, 아이방, 욕실에 적용해 각 스타일별로 공간의 기능과 실제 시공한 현장 모습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쇼룸은 2층으로 올라오면 에스컬레이터 정면에 출입구가 있으며 트렌디 모던, 오가닉 네이처, 소프트 발란스 순서로 공간을 볼 수 있다.

우측 출구로 나가면 바닥재, 마루재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의 다양한 견본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까페에서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고 전문가들로부터 편하게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함께 연결돼 있어 원스탑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인테리어의 공간 활용성 및 효율성을 높여주는 빌트인 가전을 접목한 주방 디자인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삼성전자와의 제휴를 통해 주방공간을 고급스럽고 활용성 높게 만들어주는 TBI(True Built-In) 냉장고를 비롯해 빌트인 에어컨,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이 패키지 인테리어에 잘 매치돼 있으며 빌트인 가전제품들은 매장에서도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가구는 온라인 판매 1위 가구업체인 체리쉬 가구와 제휴를 맺고 고객의 스타일에 맞춰 구성했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쇼룸은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자재&인테리어 전문점 내에 위치해 있어 인테리어와 건축자재에 대한 체험형 구매가 가능해 인천지역은 물론, 서울 수도권 지역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홈씨씨인테리어 울산 쇼룸에 이어 수도권 지역에도 대규모 쇼룸을 확보하게 되어 패키지 인테리어 영업, 마케팅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져가면서 다양한 자재비교는 물론 인테리어 후 내 집이 어떻게 바뀔지 눈으로 미리 보고 판단할 수 있는 신중한 구매자가 많아졌다. 모델 하우스 컨셉의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시공 공간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전문성도 함께 갖춘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히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인테리어 쇼룸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매장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SNS에 올리면 홈씨씨인테리어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고, 실제 인테리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기오븐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8월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