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賞] (주)한섬산업개발
[2014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賞] (주)한섬산업개발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4.07.1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서비스 제공 친환경 명품아파트 건설 앞장

토탈서비스 제공 친환경 명품아파트 건설 앞장
고객감동 선사 친환경 주거문화 제시 일익

               최 장 순 대표이사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친환경적 건설산업 발전에 주력해 온 (주)한섬산업개발(대표이사 최장순)이 ‘2014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상’에서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한섬산업개발은 그동안 안전하고 친환경적 건설 시장 활성화를 위해 건설 프로젝트의 사업 계획 수립 단계부터 완공에 이르기까지 전문화된 인력과 시스템을 갖추고 토탈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해외Developer사와 업무제휴를 통해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성공을 주는 건설사업관리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한섬산업개발의 모토는 정직과 신뢰! 이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신기술개발과 안정적인 경영활동으로 지역사회발전에도 기여하는 모범기업으로 우뚝섰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한섬산업개발의 노력은 건설공사시 자체적으로 개발한 실시간 공정별 요소 적기투입을 통해 노동 생산성과 작업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것 뿐만아니라 건설에 관한 종합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토목․건축 공사를 시공하는 역량 등 설계 및 건설사업관리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다양한 욕구에 대처하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감동을 유도하고 있다.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주거환경사업, 천안 안서동 금호어울림 아파트 건설사업, 동해 천곡동․평릉동 아침에도시 아파트 건설사업 등은 한섬산업개발의 주요사업.

올 하반기 서울 홍은동에 분양예정인 315세대의 홍은동 주거환경사업은 견운모라는 건강 특효 비금속 광물 등을 마감재로 활용, 건강까지도 고려한 대한민국 최고의 친환경 명품아파트 건설에 주력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남다른 정성을 쏟고 있다.

또한 홍은동 주거환경사업은 주변의 국립공원 북한산, 홍제천과 잘 어울리는 최고의 친환경 명품 아파트 건설로 한섬산업개발의 기술력을 다시한번 재확인 한다는 설명이다.
한섬산업개발 최장순 대표이사는 “투명하고 정당한 기업경쟁, 도덕적 이윤추구, 아름다운 미래건설, 인간제일을 통한 정도 경영을 추구하고 있다”며 “설계부터 시공,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섬이 보다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으로 승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최 대표이사는 “한섬은 신기술개발 및 원가절감의 원동력인 친환경건설공법 시공으로 현재까지 건설업계의 불황속에서도 꾸준한 매출 성장을 달성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융서비스업으로 투자자문 및 자산관리를 중점사업으로도 수행하고 있는 유망 건설사업관리 기업으로 자리매김, 대한민국 친환경 건설산업 문화 창달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하종숙 기자 hjs@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