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웹어워드 코리아 2008’ 우수상 수상
동부건설, ‘웹어워드 코리아 2008’ 우수상 수상
  • 홍성일 기자
  • 승인 2008.1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건설의 센트레빌 브랜드 홈페이지(http://www.centreville.co.kr)가 ‘웹어워드 코리아 2008’ 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6월 개편된 동부건설의 브랜드인 센트레빌 홈페이지는 온라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기업일반부문 – 건설브랜드’ 카테고리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 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전문가 1,500명과 웹분야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평가하며 총 45개 분야에서 국내 최고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시상식이다.

센트레빌 브랜드 홈페이지


센트레빌 브랜드 홈페이지는 홈페이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분양, 공사현장, 입주 정보 및 기타 브랜드 소식을 초기화면의 메인 메뉴로 배치함으로써 방문객들이 쉽게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홈페이지만 방문하면 모든 분양 현장의 정보를 한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별 분양사이트와의 정보 연계를 강화해 센트레빌 브랜드의 중심 사이트로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했다.

동부건설측은 "온라인을 통한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나날이 활성화되고 있다는 판단 아래 온라인 마케팅을 점차 강화하고 있다"면서 "이번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 역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노력의 산물이다"고 설명했다.

동부건설은 향후 센트레빌 브랜드 홈페이지를 컨텐츠 및 서비스,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브랜드 포털로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며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기법 발굴 등을 통해 센트레빌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더욱 매진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 7월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덕수궁 분양’ 티저 홈페이지(http://deoksugung.centreville.co.kr)가 국내 건설사 중 최초로 국제비지니스대상(IBA) ‘Brand Building / Promotion’ 분야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