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바이크 패키지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바이크 패키지 출시
  • 하종숙 기자
  • 승인 2008.04.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까지 세트 특별가격에 공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www.mercedes-benz.co.kr)가 바이 패키지로 고객서비스 제고에 나섰다.

 

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피트니스 바이크를 구입하면 배낭과 바이크 물병 세트와 함께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바이크 패키지를 출시했다.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피트니스 바이크는 하이퀄러티 알루미늄 프레임, 경량 마그네슘 포크, 파워풀한 디스크 브레이크와 함께 쉬마노 알리비오 (ShimanoTM Alivio)의 고정밀도 기어로 구성되어 어떤 도로 상황에서도 부드럽고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M-Class와 My B 등의 실내에는 바이크를 장착할 수 있는 랙이 있어 좀 더 편하게 바이크를 이동시킬 수 있다.


이번 바이크 패키지에 포함된 배낭은 헬멧, 펌프 등 바이크 용품들을 수납할 수 있고 불빛 반사 재질로 돼 있어 야간 주행 시 안전함을 높여준다. 함께 포함된 바이크 물병은 최대 0.75 리터 용량이다. 배낭과 바이크 물병은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의 정품이다.


메르세데스-벤츠 바이크와 배낭, 바이크 물병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260만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이번 바이크 패키지는 오는 6월말까지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