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 합리적 지불 서비스 선보여
오토데스크, 합리적 지불 서비스 선보여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3.09.1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분기·연간 선택적 사용 가능

오토데스크는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할 만큼만 지불(Pay as you go)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오토데스크 최신 제품인 디자인 및 크리에이션 스위트(Design, Creation Suites)와 새로 출시한 오토데스크 마야 LT(Autodesk Maya LT) 등의 오토데스크 제품 사용자에게 제공된다.

또한, 오토데스크는 기존의 라이선스뿐만 아니라, 최초로 월간, 분기간, 연간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판매한다.

디자이너, 엔지니어, 시각효과 아티스트들은 선불 지급 비용이 많은 자산의 선불 투자 없이도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를 가장 효율적인 비용에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진행 속도도 높일 수 있다.

월간, 분기간, 연간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신 제품 업데이트, 엄선된 오토데스크 360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기타 기본적인 지원 등 오토데스크 서브스크립션 사용자가 받는 혜택에 준하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앤드류 아나그노스트(Andrew Anagnost) 오토데스크 산업 전략 및 마케팅 부문 선임 부사장은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수준 높은 업계 선도적인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경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