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 이즈마인, 초특가 4종 이벤트 실시
리바트 이즈마인, 초특가 4종 이벤트 실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3.05.2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스타일 상품 최대 80% 할인

리바트가 내달 13일까지 인기상품만을 대상으로 초특가 4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바트(대표 경규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상품만을 모아 최대 80%까지 알뜰하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리바트몰(http://mall.livart.co.kr)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기호에 맞는 다양한 컨셉으로 6월 13일까지 침대, 책장, 식탁, 소파 등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신데렐라 Zone 이벤트는 구매자가 나타나면 이벤트가 자동 종료되는 마법 할인이 컨셉이다. 매일 오전 11시 리바트몰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하루 한 개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이는 특정 시간에 한해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타임 마케팅의 일환으로, 할인 대상 품목을 하루 전 고지하고 지정된 시간에 맞춰 50% 이상의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99 Zone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홈스타일 제품과 가구를 99원, 990원, 9,900원 등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자녀방은 물론 침실, 거실, 주방, 서재 품목을 반값으로 할인하는 반값 Zone 이벤트도 실시된다.

파격적인 특가행진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히트상품만을 패키지 형태로 모아 최대 55%까지 할인하는 완판 가구 패키지전도 리바트몰에서 진행된다.

퀸 침대 및 고급 매트, 5단 서랍장, 콘솔을 모두 9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로 신혼, 원룸, 아이방, 서재 패키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연령대별 패지키를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키지 기획전 기간은 5월 27일까지이며, 70만원 이상 구매자 혹은 특정 패키지 구입 시 100% 상품권을 지급하고 패키지 상품평 작성자에게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