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아이티, 구조설계SW 최신기술 공개
마이다스아이티, 구조설계SW 최신기술 공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3.05.13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Architect’s Dream Solution In Seoul 성황리 개최

마이다스아이티(대표 이형우)가 최근 건축설계자들을 대상으로 서울 양재동 엘타워 6층 그레이스홀에서 ‘2013 Architect’s Dream Solution In Seoul’를 열고 자사의 구조설계 솔루션인 midas eGen의 최신 기술 및 적용사례 및 현재 개발 중인 구조도면 자동화제품 midas Drawing을 공개했다.

건축구조설계 프로그램인 midas eGen은 지난 2011년 발표된 이래 불과 2년만에 2,000여 라이선스가 보급됐다.

이 제품은 구조설계 정보를 자동 생성할 수 있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구조계산서와 안전확인서가 일괄 생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건물의 기초에서부터 지붕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구조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마이다스아이티는 개발 단계에 있는 구조도면 자동생성 소프트웨어 midas Drawing도 공개했다. 이 솔루션은 직접 도면을 그리지 않아도 자동으로 드로잉이 가능하다.

이형우 대표이사는 “건축설계자의 구조디자인 기술과 설계 생산성을 한 단계 더 높이고 대한민국 건축 설계분야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다스아이티는 한 달간 midas eGen에 대한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문의 : 031-789-2161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