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자 대상 승강기 맞춤형 민원 상담 서비스 실시
KoELSA 승강기종합민원센터, ‘실버든든콜’ 성공 정착·서비스 품질 향상 총력
양의모 이사장직무대행 “맞춤형 서비스 더욱 확대… 승강기 안전관리 효율화 만전”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KoELSA(한국승강기안전공단)가 고령자 대상 승강기 민원 상담을 위해 ‘1566 실버든든콜’ 서비스를 1일부터 제공,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1566 실버든든콜’은 디지털 취약계층인 고령자를 대상으로 승강기 검사신청, 안전관리자 교육 접수 및 결제, 안전관리자 선임·해임 처리 등 승강기 관련 어르신 맞춤형 민원 상담 서비스다.
KoELSA 승강기종합민원센터는 실버든든콜의 성공적인 정착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상시 모니터링’과 ‘상담사별 맞춤 민원서비스 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주기적인 상담품질 조사와 다양한 민원인 의견을 수렴해 시스템에 적극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KoELSA 양의모 이사장직무대행은 “실버든든콜 서비스 제공을 비롯해 앞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겠다”며 “효율적인 승강기 안전관리는 물론 승강기 이용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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