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교통진흥원, 가정의 달 ‘사랑의 농산물’ 전달… 지역사회 상생 앞장
국토교통진흥원, 가정의 달 ‘사랑의 농산물’ 전달… 지역사회 상생 앞장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4.05.23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 찾아 농산물 전달 및 사랑의 배식 행사 진행
박승기 원장 “지역사회 상생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에 최선 다할 터”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이 관내 노인복지를 위해 사랑의 농산물을 전달했다.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이 관내 노인복지를 위해 사랑의 농산물을 전달했다.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원장 박승기/이하 국토교통진흥원)은 가정의 달을 맞라 지역 전통시장과 사회적기업에서 구매한 400만원 상당의 지역 농산물을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 따뜻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국토교통진흥원이 23일 전달한 지역 농산물은 쌀, 새싹인삼, 사과, 핵감자 등으로, 이번 농산물 구매는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중증장애인을 돕기 위해 지역 전통시장 및 사회적 기업을 통해 진행됐다.

또한 사랑의 농산물을 전달한 국토교통진흥원 임직원은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점심을 제공하는 배식봉사도 함께 진행했다.

국토교통진흥원 박승기 원장은 “이번 농산물 전달을 통해 따뜻한 손길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 기여는 물론 지역사회와의 상생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국토교통진흥원은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자발적 기부, 지속적인 단체헌혈 동참 및 지역 어르신을 위한 배식봉사 실시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임직원들이 사랑의 배식 봉사를 하고 있다.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임직원들이 사랑의 배식 봉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