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골프 인수 후 다시 태어나는 제주 그린필드CC
토탈골프 인수 후 다시 태어나는 제주 그린필드CC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4.05.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스타 주식회사는 2006년 부동산 개발을 시작으로 호텔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성장해왔다.

2020년에는 골프 산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어 자회사인 토탈골프를 설립하고, 골프 및 복합 레저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왔다. 2022년 12월에는 제주 조천읍에 위치한 그린필드CC를 인수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제주 그린필드CC는 제주공항에서 30분, 제주 시내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 골프장은 고품질 잔디와 독창적인 코스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으나, 클럽하우스와 부대시설이 미흡해 이용자들에게 불편함을 초래하고 있었다.

토탈골프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대규모 리모델링을 추진중이다. 장대수 대표의 지휘 아래, 골프 장비를 최신화하고 운영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 더불어 리조트 기능 강화를 위해 골프텔과 스페이스캡슐을 도입하고 있다.

이종범 토탈골프 회장은 “골프 문화의 질적, 양적 향상을 통해 회원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골프 레저 문화의 대중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변화는 제주 그린필드CC의 사업 안정성을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토탈골프는 골프 문화의 대중화를 위해 4인용 무기명 골프 회원권을 출시했다. 이 회원권은 주중과 주말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5년 만기의 보증금 반환형이다.

회원권 소지자는 제주 그린필드CC를 비롯해 예정된 그린필드 양양CC, 서귀포JS호텔, 해운대JS호텔 등 전국 230여 곳의 골프장에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혁신적 리모델링과 회원권 출시는 토탈골프의 미래 지향적 전략을 보여주는 동시에, 제주 그린필드CC가 새로운 골프 명소로 거듭날 것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