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어린이날 맞이 ‘즐거운 놀이터, 우리 집’ 행사 진행
이케아 코리아, 어린이날 맞이 ‘즐거운 놀이터, 우리 집’ 행사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4.04.2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5일부터 5월 7일까지 어린이 성장 돕는 인기 놀이 제품 15% 할인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즐거운 놀이터, 우리 집’ 행사를 4월 25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 많은 어린이들이 행복한 집에서의 생활과 일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기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에게는 행사 대상 어린이 제품 15% 할인 및 레스토랑 키즈밀 세트 특별가 혜택이 제공되며, 매장별로 어린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어린이의 성장을 돕는 인기 놀이 제품으로 구성된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역할놀이를 하며 사회성을 기르기에 좋은 둑티그(DUKTIG) 주방놀이세트, 상상력과 운동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릴라보(LILLABO) 기차놀이 세트, 알파벳, 숫자 등을 재미있게 익히도록 돕는 운데르홀라(UNDERHÅLLA) 시리즈, 소근육 및 대근육 발달을 촉진하는 모래 놀이에 제격인 산디그(SANDIG) 시리즈 등이 준비됐다. 아기자기한 놀이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맘무트(MAMMUT) 어린이 의자 및 테이블, 플리사트(FLISAT) 어린이 책상 등도 포함됐다.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물성 메뉴 등을 선보이는 이케아 매장 내 레스토랑에서는 맛과 환경 모두를 고려한 어린이 베지 커리, 유기농 주스, 파블레르 비에른(FABLER BJÖRN) 봉제인형으로 구성된 ‘키즈밀 세트’를 특별가에 제공한다.

이케아 매장에 방문하는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케아의 대표적인 소프트토이와 함께 사진 촬영 등을 할 수 있는 ‘인형 퍼레이드’를 비롯해 스크라트모스(SKRATTMÅS) 장애물 코스 등 이케아의 어린이 제품으로 신나는 놀이를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마련된다. 자세한 사항 및 일정은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 내 매장 웹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5월 2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모든 어린이를 위한 이케아의 선물 추천 기획전’을 주제로 어린이를 위한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과 제품에 숨겨진 이야기를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에서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미래의 주인인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성장하며 더 좋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집을 행복한 놀이터로 만드는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과 함께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