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네트웍스, 국민과 함께하는 ‘2024년 청렴·안전 슬로건’ 시상식 성료
코레일네트웍스, 국민과 함께하는 ‘2024년 청렴·안전 슬로건’ 시상식 성료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4.04.1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렴·갑질근절·안전예방’ 주제… 최우수상 1건 등 총 12건 시상
선정된 슬로건, 전국 영업소 포스터 배포 등 청렴한 조직문화 실천 만전

코레일네트웍스 전찬호 대표이사(첫째 줄 왼쪽부터 5번째)가 회사 관계자, 슬로건 공모전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레일네트웍스 전찬호 대표이사(첫째줄 왼쪽 5번째)가 회사 관계자, 슬로건 공모전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코레일네트웍스(대표이사 전찬호)가 지난 16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2024년 대국민 청렴·안전 슬로건 공모전(이하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 성료했다.

이번 공모전은 ‘청렴·갑질근절·안전예방’을 위한 주제로 지난 2월 19일부터 3월 7일까지, 18일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 직원 70명 외에도 국민 657명이 참여할 만큼 큰 관심을 끌었다.

접수된 슬로건은 심사과정을 거쳐 부문별 ▲최우수상 1건 ▲우수상 1건 ▲장려상 2건 등 총 12건의 선정작에 대해 시상했다.

선정된 슬로건은 코레일네트웍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홍보하고, 전국 영업소에 슬로건 포스터를 배포해 갑질 없는 청렴한 조직문화와 안전경영 실천에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

코레일네트웍스 전찬호 대표이사는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모든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에 깊은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선정된 슬로건을 활용해 청렴 및 안전경영 실천을 선도하는 공공기관의 역할 수행에 만전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