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빚어낸 매력에 흠뻑…부산에 상륙한 꿈의 휴양지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자연이 빚어낸 매력에 흠뻑…부산에 상륙한 꿈의 휴양지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4.04.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회원제 리조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오픈

오는 12월 준공 및 2025년 4월 개관
전 세계 32개국 109개 럭셔리 휴양 경험 가능한 BTPC 멤버십 혜택 제공
'반얀트리 바빈파루' 외부 전경 [사진=반얀그룹].
'반얀트리 바빈파루' 외부 전경 [사진=반얀그룹].

지상 낙원이라 불리는 몰디브. 햇살에 반짝이는 하얀 모래와 부드럽게 흔들리는 에메랄드 빛 바다, 그에 버금가는 파란 하늘까지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는 꿈의 휴양지다.

1천 개가 넘는 섬으로 이뤄진 몰디브는 섬마다 하나의 리조트가 위치해 프라이빗한 휴양지로 유명하다. 

투명하게 비치는 바다 속에는 다채로운 생물들이 생동감 있게 움직이며 마치 춤을 추는 것 같고,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의 아름다움은 여행자들에게 원대한 영감까지 준다. 

벨라나 국제공항에서 쾌속정을 타고 20분 정도만 가면 말로 형언할 수 없는 짙푸른 옥색의 바다와 아름다운 산호초에 둘러싸여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반얀트리 바빈파루’에 도착할 수 있다. 

몰디브 리조트 중에서도 가장 자연친화적이며 천혜의 자연환경을 온몸으로 누릴 수 있는 최상의 리조트라 불리는 곳이다.

리조트 내 갖춰진 48개의 빌라에서는 모든 빌라가 푸른 바다를 향하고 있어 시선이 머무는 곳 어디든 자연이 빚어낸 아름다움에 흠뻑 젖을 수 있다. 

각 빌라 앞 마당에 반얀트리 특유의 디핑풀(Dipping Pool)과 제트풀(Jet Pool)을 동시에 갖춰 야자수의 부드러운 흔들림에 그늘진 열대 낙원의 고요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자연 그대로의 깨끗함을 유지하고 있는 흰 모래사장의 일라파티(Ilaagathi) 레스토랑에서는 로맨틱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고, 나이보리(Naiboli) 바에서는 쏟아질 것만 같은 밤하늘의 별을 곁들이며 칵테일을 맛보는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도 가능하다.

반얀트리 바빈파루가 이처럼 물아일체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까닭은 ‘반얀트리’의 철학 덕이다. 

반얀트리는 그곳의 자연과 문화를 변형하지 않고 가장 가까운 형태로 녹아들기 때문이다. 덕분에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스초이스, 포브스 4성 트래블 가이드, 데스틴 아시안 연간 독자상 등 여행업계에서 권위 높은 상을 다수 수상했다.

'반얀트리 바빈파루' 일라파티 레스토랑. [사진=반얀그룹].
'반얀트리 바빈파루' 일라파티 레스토랑. [사진=반얀그룹].

국내에서도 곧 반얀트리만의 섬세한 터치가 들어간 리조트가 오픈할 예정이다.

올 12월 준공을 거쳐, 2025년 4월 개관 예정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동부산 최고의 관광단지 오시리아에 자리 잡았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반얀트리가 국내에 선보이는 첫 회원제 리조트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반얀트리만의 하이엔드 휴양을 직접 경험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붉은 일출로 유명한 오랑대 공원 해안가에 조성돼 자연 경관과 바다 전망을 오롯이 즐길 수 있다. 부산 만의 매력이 더해진 특유의 분위기가 건축 디자인에 반영돼 여행의 낭만을 더욱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총 195개의 모든 객실 내에서 투숙객은 360도 파노라마 뷰로 각기 다른 부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모든 객실은 외부 시선이 차단된 단독 테라스와 프라이빗 풀이 갖춰져 있어 어느 누구의 방해 없이 오롯하고도 고요한 부산의 자연을 온몸으로 누릴 수 있다. 

동해안 특유의 리아스식 해안의 아름다움을 반영한 리아스풀과 인도어 스위밍풀, 야외 스카이풀에서 마치 혼자서 푸르른 바다를 유영하는 듯한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웰빙 생츄어리 스위트룸에서는 객실 내에서 반얀트리만의 특별한 웰니스 기구와 웰빙 프로그램 구성을 더해 지금껏 국내에서 느껴보지 못한 하이엔드 웰니스 휴식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전문 아카데미 교육을 받은 숙련된 마스터 테라피스트가 선보이는 천연 허브와 약초 재료를 사용한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마사지는 온몸의 근육이 이완시켜 쌓였던 묵은 피로까지 효과적으로 없애준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오너십 회원인 ‘아너스 회원’에게 글로벌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anyan Tree Private Collection, BTPC)’ 혜택을 제공한다. 

전 세계 32개국에 있는 109개 리조트, 호텔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반얀트리의 하이엔드 휴양을 경험할 수 있다. BTPC를 통해 천혜의 비경으로 유명한 태국 푸켓, 몰디브, 인도네시아 빈탄 등은 물론 국내에서도 부산과 제주의 유명 골프장 및 리조트를 특별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공유제로 운영 중이며, 상품에 따라 6구좌, 12구좌로 분양 중이다.

한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서울 강남구 청하 빌딩과 부산 해운대구 팔레드시즈에서 아너스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현재 1차 회원권 분양이 막바지에 있으며, 오는 5월 2차 회원권 분양이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