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생활 인프라 온천천 모두 품은 ‘연산동 동원로얄듀크’ 신규 아파트 공급 예정
교통·생활 인프라 온천천 모두 품은 ‘연산동 동원로얄듀크’ 신규 아파트 공급 예정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3.06.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교통·교육·문화생활을 한 번에 품은 프리미엄 입지 부산시 연산동에 총 517세대의 아파트 부산 연산동 동원로얄듀크가 조합원을 모집한다.

부산 연산동 동원로얄듀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규모의 7개동으로, 59㎡ A타입 216세대와 B타입 74세대, 84㎡ A타입 194세대와 B타입 33세대의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각 타입별 혁신설계를 통해 창조적이면서도 실용과 실속을 강조한 차별화된 공간배치와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인덕션, 오븐, 공기순환기 등 풀옵션 적용과 신개념 AI시스템을 적용해 주거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이번에 공급되는 단지 내 어린이 물놀이터 운영과 품격 높은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반경 240m이내에 위치한 온천천, 수영강, 광안리, 배산, 금련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주변 학군은 연천초, 연산중, 연천중, 경성대학교 등이 위치해 있다.

인근에 부산연산도서관과 학원가가 형성돼 있어 명품 학군의 교육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신세계, 롯데백화점,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을 통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교통 여건도 편리하다. 원동IC, 광안리, 센텀시티가 15분대, 해운대와 서면이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부산 연제구와 남‧수영구를 잇는 황령3터널이 만들어지면 일대 교통난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지난 2020년 개정된 7‧24 주택법이 시행됨에 따라 법적으로 안정성을 담보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조합원 가입 시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무주택자와 국민주택규모(85㎡) 이하 1주택 소유자만 가능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