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한 라이프 즐길 수 있는 ‘제주 신화 빌라스’ 분양
프라이빗한 라이프 즐길 수 있는 ‘제주 신화 빌라스’ 분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3.05.2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신화 빌라스 조감도.

제주도 서귀포 소재 ‘제주 신화 빌라스’가 분양 중이다.

제주신화빌라스는 제주 영어교육도시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어 가깝고,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고급 커뮤니티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단지 바로 옆 리조트에는 세계적인 수준의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전문식 당가, 생활용품부터 명품까지 구입 가능한 쇼핑 거리도 갖추고 있다. 도심지까지 이동하지 않더라도 도심권에서 누리던 생활 인프라를 이용 가능하다.

분양 회원의 경우 신화테마파크·신화워터파크 7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랜딩관 슈페리어 객실 5년 이용권(매년 12박), 사계절 아름다운 수영장과 인피니티 풀을 5년간(매년 바우처 12매 증정) 사용할 수 있어 쾌적하고 프라이빗 한 라이프를 즐기기에 적합한 환경이다.

매일 저녁 제주신화월드 보안실 직원이 신화빌라스를 포함한 제주신화월드 전체를 방범 순찰하고 있는 점은 안전한 치안 환경을 중요시 여기는 분양자에게 큰 메리트로 보인다.

신화빌라스는 프리미엄 연립형 콘도와 럭셔리 빌라형 콘도(디럭스 빌라)를 특별분양한다. 

프리미엄 콘도 CA타입(전용면적 154㎡)은 천정고를 높게 설계해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고, 각 침실에 붙박이장을 배치해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CB타입(전용면적 153㎡)은 3면 발코니와 전면 유리창 설계 적용, 게스트룸 2개가 복도형으로 구성돼 있다.

CC타입(전용면적 157㎡)은 마스터 베드룸과 거실이 남향으로 설계돼 있다. 세대별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어 프라이빗한 생활이 가능하다.

디럭스 빌라 VA타입(전용면적 228㎡)은 거실 전면에 벽난로를 설치하고 후면에는 아트워크를 배치했다.

‘제주신화빌라스’ 분양 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