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거나 열거나”…에넥스 원목 거실장 출시
“밀거나 열거나”…에넥스 원목 거실장 출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3.05.25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무나무 원목으로 제작해 공기정화·내구성 우수

서랍형·미닫이형 중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
로타 거실 수납장.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자사 공식 온라인스토어 ‘에넥스몰’을 통해 템바보드 디자인의 ‘EL 로타 원목 거실 수납장’을 출시했다.

신제품 ‘EL 로타 거실 수납장’은 무늬가 아름다운 고무나무 원목으로 제작된 거실장이다. 공기 정화로도 우수한 고무나무는 내구성도 뛰어나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상판의 너비와 길이가 각각 2000mm, 415mm로 일반 거실장에 비해 와이드해 화분, 액자, 책 뿐만 아니라 TV도 여유 있게 배치할 수 있다. 4개의 다릿발 외에 2개의 중앙 다릿발을 추가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단에는 3개의 넓고 깊은 수납공간이 마련돼 있다. 3단 볼레일이 장착돼 부드럽게 열고 닫히는 ‘서랍형’과 견고한 슬라이딩 도어로 구성된 ‘미닫이형’이 준비돼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수납공간 뒤로는 전선 홀이 뚫려 있어 셋톱박스나 공유기 등 가전제품의 배선정리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폭넓은 선택지를 위해 거실가구 이외에도 주방가구, 드레스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넥스는 6월 신제품 주방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에넥스 플래그십 스토어 ‘THE ENEX 강남’에도 전시될 예정이다. 출시 기념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