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호흡기 질환 예방 ‘아에르 피크 라이트’ 마스크 인기
봄철 호흡기 질환 예방 ‘아에르 피크 라이트’ 마스크 인기
  • 선병규 기자
  • 승인 2023.04.1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앤투스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 3세대 프리미엄 마스크 선보여

[국토일보 선병규 기자] 최근 봄철 대기를 떠도는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 같은 유해물질은 호흡기 질환 등 각종 질병을 유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최근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비해 미세입자를 걸러내는 성능을 보유한 의약외품 보건용 마스크의 착용이 필요한 상황이다.

지난해 씨앤투스의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선보인 ‘아에르 피크 라이트(KF80)’는 편안한 호흡은 물론 강력한 외부 유해물질 차단효과를 선사하는 3세대 프리미엄 마스크로 알려졌다.

아에르에 따르면 첨단소재기술인 고성능 에어 플러스 필터™(Air Plus Filtering™) 신기술을 적용한 3중 구조로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비롯한 외부 유해물질을 99% 이상 차단한다.

또한 식약처의 유해성분 알러지성 염료테스트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 자극 더마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한층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아울러 UV차단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뜨거운 봄 햇빛 아래에서도 걱정 없이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에르 관계자는 "봄을 맞아 공식몰인 ‘더아에르’에서 4월 한 달간 봄 컬러 마스크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아에르 피크 라이트(KF80)’ 마스크
‘아에르 피크 라이트(KF80)’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