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부터 단독 전층 사용까지 ‘가산 드림타워e1’ 지식산업센터 성황리 오픈 중
소형부터 단독 전층 사용까지 ‘가산 드림타워e1’ 지식산업센터 성황리 오픈 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3.04.0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품없는 합리적 분양가로 사옥 마련할 기회
소형 호실부터 단독 전층 사용까지 업무 효율 극대화한 맞춤형 공간 제공
태양광 에너지 사용을 위한 입면 디자인의 친환경 설계로 관리비 절감 효과 기대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3단지) 독산역세권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가산 드림타워e1’이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가산 드림타워e1’은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지하 4층~지상 15층 1개동, 대지면적 1,915㎡, 연면적 1만 5,413㎡ 규모로 조성된다.

신규 창업으로 소형 호실을 원하는 소규모 사업체는 물론이고, 단독 전층 사옥을 계획 중인 중대형 사업체에도 효율을 극대화한 맞춤형 공간을 제공한다.

출퇴근이 편리한 서울지하철 1호선 독산역세권과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 시흥대로, 경인로 등이 인접해 서울 시내 및 인근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양호하다.

가산디지털3단지(금천구 가산동)에서 두산로를 지하로 연결하는 두산길 지하차도 신설과 신독산역(가칭)을 거쳐 서울 여의도와 경기 서남부권을 잇는 신안산선 복선전철이 모두 2024년 개통 예정에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가산 드림타워e1’은 안양천과 연접해 있어 조망권은 물론 산책 및 운동 등이 가능한 쾌적한 힐링 자연환경을 갖춰 워라밸 업무환경을 선사한다. 태양광 에너지 사용을 위한 입면 디자인의 친환경 에너지 건축설계를 적용해 관리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입주사의 편의성과 업무효율성을 증대시켜 줄 공용창고(지하2층)와 세미나실, 교육실, 휴게실, 워킹맘 수유실 등 편리한 업무지원시설(공간제공에 한함)도 들어선다.

이 외에도 피트니스 센터(공간제공에 한함)와 일상의 휴식과 힐링,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탁 트인 옥상정원,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 광장(공개공지) 등이 계획돼 있다.

‘가산 드림타워e1’은 1층 상업시설도 동시 분양한다. 약 14만 명 종사자가 밀집한 G밸리의 풍부한 배후수요와 지상 15층 규모의 ‘가산 드림타워e1’에 상주하는 입주 기업체의 고정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오픈스페이스와 연결된 보행중심의 동선 설계로 인근 유동인구 유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MD를 구성중이다.

‘가산 드림타워e1’ 분양 관계자는 “금융비용과 공사비 인상 등에 따라 분양가가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산 드림타워e1’은 거품을 뺀 합리적 분양가로 책정했다”라며 “소형부터 단독 전층 사용까지 기업 규모에 맞춰 공간을 사용하기 용이해 수요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가산 드림타워e1’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대륭포스트타워 5차에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