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2023 코리아빌드’ 참가
보쉬 전동공구, ‘2023 코리아빌드’ 참가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3.02.1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용 바이터보 라인 필두 충전공구 라인업 전시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서 개최하는 ‘2023 코리아빌드’ 4년만에 참가

전문가용 바이터보 프리미엄 충전공구, 18V 충전공구 등 직접 체험 가능
보쉬전동공구 바이터보 충전공구 및 18V 충전공구 라인업.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건설·건축 전문 전시회 ‘2023 코리아빌드(KOREA BUILD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 4년만에 참여하는 것으로 그동안 출시된 전문가용 하이엔드급 바이터보(BITURBO) 충전공구 및 18V 충전공구 등 핵심 제품군과 함께 전동공구 액세서리, 측정공구 제품들까지 대거 전시, 이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보쉬는 전문가에게 꼭 필요한 파워, 안전, 스마트 3가지 가치를 모두 충족하는 바이터보 프리미엄 제품군을 주축으로 전문가 관람객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보쉬 바이터보 충전공구는 무선의 편리함에 18V 배터리 하나로 유선공구와 동급의 파워를 제공하는 보쉬의 고성능 충전공구 시리즈를 대표하며, 출시 이래 전동공구 전문 사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군이다.

보쉬 최상의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와 강력한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18V)’ 두 가지 핵심 요소가 결합돼, 18V 배터리 하나로 매우 가벼우면서도 극대화된 파워를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렌치 ▲로터리해머 ▲그라인더 ▲엑스락 그라인더 ▲원형톱 ▲플런지쏘 ▲각도절단기 ▲테이블쏘 등 제품군으로 구성돼 건설·건축, 인테리어, 배관, 창호, 전기, 자동차 수리 등 다양한 전문 작업에 최적화됐다.

기존 대비 안전성 및 편의성 관련 기술을 대폭 강화했다. 제품군에 따라 ▲킥백 컨트롤(KickBack Control) ▲소프트 스타트(Soft Start) ▲EPC(Electronic Precision Control) ▲ASC(Adaptive Speed Control) 기능 ▲드롭 컨트롤(Drop Control) ▲진동 컨트롤(Vibration Control) ▲엑스 브레이크(X-Brake) ▲집진 시스템(별매) 등 안전 기능을 적용해 거친 작업환경에서도 안전한 작업을 돕는다.

제품별로 커넥티비티(Connectivity) 기능을 적용, 보쉬의 툴박스(Tool Box)앱으로 스마트폰과 공구를 연동 후 다양한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함도 겸비했다.

보쉬 18V 충전 제품군의 경우 브러시리스 모터를 장착해 높은 내구도, 저발열, 저소음으로 공구 수명이 길고 범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구매 혜택과 SNS 참여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전문가용 전동공구(충전공구, 배터리, 충전기, 유선공구 등 전문가용 공구제품) 구매자 전원에 경품을 증정하며, 보쉬 프로딜(Pro Deal) 이벤트 대상 조건의 제품 구매 후 현장 등록 시 경품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도 함께 진행 예정이다.

전시장 방문 인증을 본인 SNS 계정에 공유하거나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현장 확인 후 소정의 기념품을 즉시 제공하고, 이 중 방문 후기를 정성스럽게 작성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지난 몇 년간 사회적 거리두기의 여파로 체험 마케팅에 제한적인 부분이 있었지만, 4년만의 코리아빌드 참여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경험하고 전문가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행사가 되도록 준비했다”며 “그동안 출시된 바이터보 프리미엄 제품군을 충분히 체험해보면서 현장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혜택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