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2월 가구대전 시즌 맞아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 전개
씰리침대, 2월 가구대전 시즌 맞아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 전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3.02.03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시즌 앞두고 풍성한 혜택 마련…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가
‘호텔 디럭스’ ‘씰리 1881’ ‘블루밍턴 II’ ‘보르도’ 등 씰리의 기술력 담긴 다채로운 제품 준비돼
씰리침대 주요 제품. 맨위 위쪽부터 호텔 디럭스, 씰리 1881, 블루밍턴 2, 보르도,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2월 가구대전 시즌을 맞이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씰리침대는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가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씰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작년에 이어 삼성전자와 ‘비스포크 웨딩 클럽(BESPOKE Wedding Club)’을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가구·예물·허니문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함께 선보이는 신혼 고객 전용 서비스다.

지난해 약 250명의 고객이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통해 씰리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올해도 전용 혜택을 준비했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쿠폰을 지참하고 백화점, 판매점, 아울렛 등 씰리침대 오프라인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러피안(European) 구스이불솜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웨딩페어’에도 참여한다. 2월 3일부터 12일까지 롯데백화점의 웨딩 특화 서비스인 ‘롯데웨딩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매트리스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행사 기간 동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 ‘호텔 디럭스’를 행사 기간 동안 특가로 판매한다.

각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주요 제품으로는 ▲티타늄(Titanium) 소재의 6회전 포스처텍 기술이 적용된 스프링이 신체를 안정감 있게 지지해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호텔 침실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 단독 제품 ‘호텔 디럭스’ ▲2단계 구조의 BPS 코일이 적용돼 좌우 흔들림이 적고 지지력이 뛰어난 신세계백화점 단독 제품 ‘씰리 1881’ ▲티타늄 스프링 시스템으로 신체의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해주는 현대백화점 단독 제품 ‘블루밍턴II BPS’ ▲허리가 닿는 부분에 고밀도 폼을 적용해 지지력을 강화한 판매점 신제품 ‘보르도’ 등이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신혼 생활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자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씰리만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독보적인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더욱 안락하고 행복한 침실을 꾸며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