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2월 ‘웨딩 퍼니처 페어’ 프로모션 스타트
템퍼, 2월 ‘웨딩 퍼니처 페어’ 프로모션 스타트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3.01.3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혜택으로 새봄 고객맞이 나서
◇ 템퍼코리아 2월 ‘웨딩 퍼니처 페어’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 제공=템퍼코리아)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풍성한 혜택의 ‘웨딩 퍼니처 페어(Wedding Furniture Fair)’를 통해 2월,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선다.

백화점, 아울렛, 전문점 등 전국의 템퍼코리아 공식 판매처에서 오는 2월 28일(화)까지 동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유통 채널별 폭넓은 가격 할인과 브랜드 정품 베개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상향시킬 전망이다.

템퍼코리아 브랜드 관계자는 “1월의 ‘뉴 이어 프로모션(New Year Promotion)’에 이어 예비 신혼부부 등 새봄, 새 출발을 앞둔 고객들을 응원하고 축복하는 의미로 마련한 2월 특별 프로모션”이라며 “가까운 판매처에서 템퍼의 여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시고, 좋은 혜택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완성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템퍼코리아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구매 품목 및 구성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오리지날 엘리트 매트리스’ 외 ▲템퍼 클라우드 컬렉션 ▲템퍼 센세이션 컬렉션 등 매트리스 제품 구매 시에는 ‘템퍼 오리지날 베개’가 증정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입하면 매트리스 커버를, 모션베드까지 ‘풀 세트’를 구입하면 방수 소재의 매트리스 커버를 추가로 증정하며, 본인 명의의 청첩장 소지 고객에게는 축하 선물로 보다 편안한 숙면을 도와줄 템퍼의 정품 수면 안대 2개를 더 제공한다.

프리미엄 혼수 마련 등의 반가운 기회가 될 템퍼 ‘웨딩 퍼니처 페어’는 2월 28일(화)까지 한 달여 간 진행되며, 유통 채널마다 제공 혜택이 상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