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창신대, 동계 부영트랙 현장실습학기제 시작
부영그룹 창신대, 동계 부영트랙 현장실습학기제 시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3.01.1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지원에 지역 강소대학으로 도약
2023년도 동계방학 ‘부영트랙 현장실습학기제’에 참여한 창신대 학생들.
2023년도 동계방학 ‘부영트랙 현장실습학기제’에 참여한 창신대 학생들.

부영그룹이 재정지원 중인 창신대학교(총장 이원근)가 부영그룹 계열사인 제주부영호텔&리조트에서 2023년도 동계방학 ‘부영트랙 현장실습학기제’를 시작했다.

이번 현장실습학기제에는 창신대 3개학과(식품영양학과, 중국비즈니스학과, 항공서비스학과) 7명의 학생들이 참여하고, 관련 직무 부서로 배치되어 2월 17일까지 약 6주간 현장실습을 진행한다.

매 학기 실시되고 있는 ‘부영트랙 현장실습학기제’는 4학기 이상 이수한 창신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부영트랙에 참여한 학생은 현장의 직무경험 기회와 더불어 정규직 채용이라는 기회를 얻게 된다.

앞서 부영그룹은 ‘부영트랙 현장실습학기제’를 통해 창신대 정다정(항공서비스학과), 이윤지(항공서비스학과), 박동근(소방방재공학과) 3명의 학생을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정규직으로 정식 채용했다.

이윤지(항공서비스학과) 사원은 “12월 공개채용에 지원하게 되었는데 좋은 결과가 있어서 정말 기쁘다. 열심히 직무를 수행하는 책임감 있는 신입사원이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부영그룹은 앞으로도 창신대와 채용연계형 부영트랙을 통해 많은 학생들에게 실습과 채용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