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강남보금자리지구 오피스텔 10월 분양
포스코건설, 강남보금자리지구 오피스텔 10월 분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2.09.0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텔 전문 브랜드 ‘더샵 라르고’ 론칭

강남 더샵 라르고 투시도.
포스코건설(부회장 정동화)이 오는 10월 강남 보금자리지구에서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그동안 서울, 부산, 대구, 송도 등 전국적으로 아파트 청약열풍을 주도해 온 포스코건설은 이번 분양과 함께 오피스텔 전문 브랜드 ‘더샵 라르고’를 론칭하면서 인기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탈리아어인 ‘라르고(largo)는 ‘폭넓게, 느릿하게’라는 뜻으로, 포스코건설은 ‘바쁜 도시 속에서 삶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오피스텔’이라는 의미를 부여했다고 밝혔다.

‘강남 더샵 라르고’는 강남 보금자리지구 7-3, 4블럭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10층 소형 오피스텔 총 458실로 구성됐다. 포스코건설은 강남 더샵 라르고에 풀 빌트인(Full built-in)을 적용하고, 여느 오피스텔과는 차별화된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교통도 편리하다. 지하철 3호선 수서역에서 가깝고, 23번 국도 밤고개로 초입에 위치해 강남도심 접근성이  뛰어나다.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헌릉IC, 동부간선도로 자곡IC,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IC, 경부고속도로 양재IC 등 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다. 또한 KTX 수서 역세권 개발지, 가든파이브, 문정법조타운, 동남권 유통단지 등 인근지역 개발에 따른 호재도 기대된다.

분양가는 1억원 초중반대로, 1억원 대에 강남지역 오피스텔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모델하우스(1577-4383)는 양재시민의숲역 2번출구 앞에 조성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