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가족맞이 “한샘에서 준비하세요”
설 명절 가족맞이 “한샘에서 준비하세요”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3.01.1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할인행사 전개
최대 68% 할인 혜택 제공
한샘디자인파크 설 당일 제외 정상영업
일부 매장은 설날 당일도 영업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설 명절을 앞두고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가구, 생활용품 등 다양한 설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한샘은 3년 만의 사회적 거리두기 없는 설 연휴를 위해 가족맞이 홈 인테리어 상품을 푸짐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신년맞이 할인전은 이달 31일까지 서울 ▲방배 ▲잠실 ▲마포 ▲부산센텀 ▲대구범어 등 생활용품관이 있는 전국 17개 한샘디자인파크에서 진행된다.

한샘은 새 식구가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상차림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데일리 프라이팬, 스테인리스 도마·주방칼, 천연옻칠 수저 세트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68%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부모님께 드릴 명절 선물로 포근한 패브릭 상품 모음도 준비했다.

편안한 숙면 베개 10여 품목과 담요, 방석 등 패브릭 소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올겨울 가장 인기 많았던 ‘프리미엄 구스 콜렉션’은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손님맞이에 필요한 홈슬리퍼, 스탠드 행거, 리클라이너 등 각종 생활용품과 소가구를 알찬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은 18일 오전 10시까지 ‘1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전개한다. 매달 한샘몰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진행되는 레드위크는 설을 맞아 더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명절 전 선물 배송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침실 ▲드레스룸 ▲주방 ▲욕실 ▲아이방 등 공간별 가구를 최대 82% 할인 판매한다.

부모님을 위한 겨울 선물로 좋은 ‘소프트워싱 리버서블 자수 차렵이불’과 설 명절을 보내고 남은 음식을 보관하기 편한 ‘S.O.K 프레시 컬러스텐 밀폐용기 시리즈’ 등 명절맞춤 인기 상품을 각각 48%,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즉시할인쿠폰, 투게더쿠폰 등 다양한 쿠폰 모음도 매일 선착순으로 지원된다. 제휴카드사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2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대부분의 한샘디자인파크는 설 당일인 1월 22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하남 ▲스타필드고양 ▲스타필드안성 등 3개 매장은 설날 당일을 포함해 연휴기간 내내 영업한다. 울산점과 롯데동래점은 21일, 22일을 제외하고 영업한다.

한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첫 설 연휴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 맞이에 꼭 필요한 홈 아이템들을 마련하고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즐겁고 풍성한 설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