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대학생을 위한 ‘엔카도시락’ 출시
SK엔카, 대학생을 위한 ‘엔카도시락’ 출시
  • 김재한 기자
  • 승인 2012.09.03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엔카도시락, 천원에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과 함께 ‘엔카도시락’을 출시하고 이를 대학생에게 천원에 제공하는 ‘엔카도시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엔카도시락’은 한솥도시락의 인기메뉴인 ‘마요시리즈’를 SK엔카에서 발급받은 쿠폰을 이용해 천원에 즐길 수 있으며, 총 3개월 동안 총 4만 2천 5백장이 발행된다.

전국의 모든 대학/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엔카도시락 쿠폰은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에서 9월 3일(월)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2,500개가 발행된다.

쿠폰을 신청하고 SMS쿠폰을 발급 받아 한솥도시락 매장에서 학생증과 함께 제시하면 천원으로 엔카도시락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9월 3일 10시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은 소셜커머스 쿠팡에서도 총 1만개의 쿠폰이 함께 발행된다. 쿠팡에서 받은 쿠폰은 SK엔카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뒤에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한 아이디당 일주일에 1회, 최대 2개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전국에 있는 600여 개의 한솥도시락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다. 메뉴는 한솥도시락의 인기메뉴인 마요시리즈 4종이다.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 마케팅팀 남재식 팀장은 “학업, 취업난 등으로 지친 대학생들이 편하고 부담 없이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천원도시락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