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대한 소수가 누리는 고급 펜트하우스 광주 '라펜트힐'
담대한 소수가 누리는 고급 펜트하우스 광주 '라펜트힐'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12.2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첨단지구 고급 주거 공간 '라펜트힐' 투시도.
광주 첨단지구 고급 주거 공간 '라펜트힐' 투시도.

새로운 소비권력으로 급부상한 영앤리치 사이에서 하이엔드 주거시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희소성, 차별화, 프라이빗 등의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어 개인의 취향과 행복을 중요시하는 영앤리치의 주거지로 안성맞춤이기 때문이다. 또한, 아무나 접근할 수 없고, 소수만이 향유할 수 있는 주거문화라는 점에서도 '하이엔드'는 이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특히, 이들 단지는 높은 분양 가격에도 불구하고, 계약이 빠르게 마감되고 있는 모습이다. 서울 강남 하이엔드 주거시설이 대표적으로 지난 2월 청담동에서 분양한 '워너 청담'은 100억원을 넘어서는 초고가에도 완판됐고, 지난 6월 분양한 '루시아 청담 더리버'도 사전예약 오픈과 동시에 최고층 펜트하우스를 제외한 모든 층의 오피스텔 예약이 마감된 바 있다.

광주광역시 첨단지구에 들어서는 고급 주거 공간 '라펜트힐'도 영앤리치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지하 3층~지상 22층, 2개 동, 전용면적 201~244㎡ 총 72세대 규모로 지어지는 이 단지 역시도 희소성, 차별화, 프라이빗 이 세가지 요소를 모두 담고 있어서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계동 870-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라펜트힐'은 전 세대를 희소성이 높은 대형 평형 펜트하우스로 구성해 모든 세대에서 하이엔드 펜트하우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내부 설계도 차별화됐다. 전 세대에 대형 테라스를 배치해 개인 정원, 홈카페, 취미 공간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내부 인테리어에는 고급 주택 또는 호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세련된 외산 가구들이 적용된다.

유럽산 명품 가구 브랜드 페발까사(Febal Casa)부터 이탈리아 수전 브랜드 '제시(Gessi)', 이탈리아 후드 브랜드 '엘리카(Elica), 스위스 '엑센트(AXENT)', 미국 '콜러'(Kohler), 미국 '아메리칸 스탠다드(American Standard)'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들이 시공된다.

프라이빗하고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라펜트힐'은 각 라인별로 엘리베이터를 배치해 프라이빗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각 세대마다 전용 엘리베이터 홀을 특화해 입주민들은 전용 공간에서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 또 실내에는 개인 공간(침실)과 공용 공간(거실, 주방)의 동선을 분리해주는 사생활을 존중할 수 있는 현대적인 평면 구성을 적용한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요가&명상룸, 다목적 라운지 등 그들만의 소사이어티를 형성할 수 있는 맞춤형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지하 주차공간은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세대당 3.1대의 넉넉한 공간이 제공되고, 지하 1~3층에 설치되는 계절창고에는 계절별로 사용하지 않는 용품이나 부피가 큰 물건을 따로 보관할 수 있다.

라펜트힐 갤러리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