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김장나눔’ 행사 전개… 지역 소외계층 지원
승강기안전공단, ‘김장나눔’ 행사 전개… 지역 소외계층 지원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2.11.2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급지원가정 등 소외계층에 김치 300포기 전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22일 진주혁신도시 김장나눔행사에 참가하여 김장김치 300여 포기를 진주푸드마켓을 통해 긴급지원가정 등에 전달했다. 사진은 봉사 후 전체 기념촬영.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22일 진주혁신도시 김장나눔행사에 참가해 김장김치 300여 포기를 진주푸드마켓을 통해 긴급지원가정 등에 전달했다. 사진은 봉사 후 전체 기념촬영.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하 공단)이 지역 주민과 화합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김장 나눔’ 행사를 22일 실시, 어려운 이웃에 김치 300포기를 전달했다.

이날 한국세라믹기술원 앞마당에서 열린 ‘제7회 진주혁신도시 김장 나눔 행사’에 공단은 노동조합과 함께 참여해 김장김치 300여 포기를 직접 담가, 진주 푸드마켓‧뱅크를 통해 진주지역 긴급지원가정 등 소외계층을 지원했다.

진주혁신도시 김장 나눔 행사는 경남혁신도시 공공기관 노동조합 협의회와 진주혁신도시 주민참여위원회가 주관, 해마다 개최하고 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최근 2년간 코로나19로 중단됐던 김장 담그기 활동이 재개, 진주혁신도시 공공기관과 지역 주민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이웃사랑 나눔 행사로 전개했다.

공단 양의모 경영기획이사는 “지역 소외계층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승강기안전공단 임직원들이 김장김치를 담기 봉사를 하고 있다.
승강기안전공단 임직원들이 김장김치를 담기 봉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