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무건설, '군산 신역세권 예다음' 오는 25일(금) 분양 나선다
영무건설, '군산 신역세권 예다음' 오는 25일(금) 분양 나선다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11.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역세권 마지막 일반분양… 분양가 상한제 적용된 합리적 가격 ‘눈길’
군산 신역세권 예다음 투시도.
군산 신역세권 예다음 투시도.

영무건설이 오는 25일 '군산 신역세권 예다음'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오픈 이벤트로는 오픈날인 11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3일간 견본주택 방문 후 상담을 받은 관람객 대상으로 1,000명까지 선착순으로 롯데상품권을 지급한다.

사업지는 전라북도 군산시 내홍동 1019 신역세권 택지지구 D1블록에 위치한다. 신역세권 택지개발사업은 공동주택 약 6,600여 가구와 1만8,000여 명의 인구를 수용할 계획이다. '군산 신역세권 예다음'은 신역세권에서도 마지막 일반분양 물량이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합리적 가격으로 더욱 주목받을 전망이다.

특히 군산 내 최선호 주거지역인 디오션시티와 인접하고 있어 동부 신흥 주거지의 확장 효과도 더해져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군산 신역세권 예다음'의 공급규모는 지하 1층~지상 25층, 총 569세대로 전용 84~107㎡의 중대형 구성으로 지역 내 중소형 공급 속에서 희소성을 높였다.

84A타입의 경우 수납공간을 극대화 시킨 3개의 팬트리와 오션뷰가 가능한 와이드한 다이닝룸, 매립형 붙박이장, 공간 깊이를 넓힌 드레스룸 등의 특화설계가 도입된다. 또 전 세대 4베이 혁신평면을 적용하는 등 오션뷰에 걸맞은 고급 아파트로 건설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택지지구 개발사업인 만큼 주거 인프라 또한 탄탄하다. 우선 단지명처럼 군산역을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에 단지와 인접한 강변로를 통해 군산IC, 금강로, 서해안고속도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군산 시내는 물론 서천, 익산 등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해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 바로 인근에는 강변산책로, 진포시비공원, 금강체육공원, 습지생태공원 등이 가까이 위치해 도심 속 건강한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견본주택은 전북 군산시 미장동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