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동 아파트 ‘남성역 센트럴파크’ 신규 조합원 모집
사당동 아파트 ‘남성역 센트럴파크’ 신규 조합원 모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11.1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성역 센트럴파크 제공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9층, 6개동 502세대의 규모로 조성될 예정인 ‘남성역 센트럴파크’가 신규 조합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남성역 센트럴파크는 주거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면적인 59㎡~84㎡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시공예정사는 현대건설이다.

선착순으로 대형 냉장고, 식기세척기,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등 풀옵션 상당의 가전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로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하고 공기 청정 겸용 미세먼지 저감시스템 등 실내 환경제어 플랫폼을 적용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입주민 편의와 안전을 위한 IoT 시스템과 2, 3중 보안 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며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실내 어린이 운동시설, 어린이집, 경로당, 카페 등 고품격 커뮤니티 특화 시설도 갖춰진다.

사당동에 위치한 ‘남성역 센트럴파크’는 7호선 남성역 초역세권에 4호선 이수역이 인접해 강남까지 5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며, 인근에는 사당로, 경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망이 형성됐다.

단지 앞에 남성초, 행림초, 사당중, 동작고 등 학세권이 밀집돼 있어 아이들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까치산 공원, 까치산근린공원(설계용역 추진), 관악산 둘레길 등 초대형 숲세권도 형성돼 있다. 인근에 위치한 강남의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남성시장, 문화회관 등 편의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한편 ‘남성역 센트럴파크’ 조합원 모집 관련 내용은 7호선 내방역 바로 옆에 위치한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홍보관 방문 및 상담 시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