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바, 어반베이스와 MOU 체결
일바, 어반베이스와 MOU 체결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10.2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일바코리아, 오피피엘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프리미엄 가구 일바코리아가 온오프라인 통합 리빙 플랫폼을 선보이는 어반베이스와 MOU 체결을 진행했다.

3D 인테리어 어반베이스는 오는 12월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서 가구·인테리어 브랜드와 함께 오프라인 전시 쇼룸과 온라인 커머스를 준비 중에 있다.

해당 공간에서 각 브랜드의 제품들을 전시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취향을 분석해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외 60여 개의 프리미엄 가전·가구 브랜드와 함께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코리아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일바(ILVA)는 북유럽 감성을 담은 튼튼한 목재로 제작됨은 물론, 취향에 맞춰 소재와 컬러를 선택해 주문 제작할 수 있다.

가구 외에도 다양한 컨셉의 유니크한 러그, 소품 등을 선보이며 나만의 인테리어를 꿈꾸는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준다.

일바코리아는 어반베이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브랜드 전시관을 열어 전시부터, 취향 분석,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와의 컨설팅 등의 원스톱 서비스를 진행한다. 온라인 커머스에서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체험한 스타일링을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협약에 참여한 파트너사는, 지난 6월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일바 매장에서도 선보이고 있는 영국 천연 매트리스 슬리피지코리아를 비롯해 82 빌리어스, 극동음향, 로얄앤컴퍼니, 루밍, 삼성전자, 오덴세, 무아공간 등 34곳이 함께 했다.

일바코리아 김종호 치프매니저는 “어반베이스와의 업무 협약으로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판매 채널을 확장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 체험 서비스를 강화해 품질은 물론 취향을 담은 주거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