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10월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분양 앞두고 '우미린 카페' 운영
우미건설, 10월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분양 앞두고 '우미린 카페' 운영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10.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예비 청약자 등 고객 방문 이어져

우미건설은 10월 충북 음성에서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분양을 앞두고 '우미린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분양과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음료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제공해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예비 청약자들의 관심을 끈다.

우미린 카페는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부지 옆인 충북 음성군 대소면 성본리에 위치하며,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카페 전경.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카페 전경.

10월 2일까지 우미린 카페를 방문하는 관심고객 등록자를 대상으로 우미린 굿즈(우산)를 증정한다.

또한 100% 당첨 가능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타일러(1등), 로봇청소기(2등), 다이슨 에어랩 볼륨 앤 쉐이프(3등) 등을 증정한다.

우미린 카페에서 청약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도 들을 수 있다. 음성군은 비규제지역이라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음성군 또는 충청북도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세대주·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청약 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경과하고,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이 충족돼야 한다. 음성기업복합도시는 공공택지라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 받는 것도 안내하고 있다.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만의 특장점도 안내하고 있다. 음성 최초로 유아풀과 샤워장을 갖춘 단지 내 실내수영장이 설계되며,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도입된다.

분양 관계자는 "음성기업복합도시 내 음성 푸르지오 더 퍼스트,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가 각각 분양을 완료해 시장 분위기가 여전히 살아있고, 기업들이 몰리는 등 지역 경제에 계속해서 활력이 돌고 있다"라며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를 기다려온 고객들이 많아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적극적인 청약 의사를 내비치고 있어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는 음성기업복합도시 B4블록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84~111㎡ 총 1019가구 대단지다. 전용면적별 분양 가구수는 ▲84㎡ 875가구 ▲94㎡ 32가구 ▲101㎡ 104가구 ▲111㎡ 8가구로 선호도 높은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충북혁신도시에 위치한 음성군 맹동면 원중로에서 10월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