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 디자인하우스' 로열층 선점 문의 잇따라
'더본 디자인하우스' 로열층 선점 문의 잇따라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9.3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에서 유일하게 전매 가능한 '더본 디자인하우스'가 분양 중에 있다.

용인시 처인구 유림동에 위치한 더본 디자인하우스는 최근 인프라 및 교통 호재 소식이 잇따르고 있는 용인시 중심도시 개발 지구 권역에 인접해 있다.

SK하이닉스 반도체클러스트가 들어설 부지로 용인시가 확정됐으며, 용인 테크노밸리, 구성역 GTX-A, 제2외곽 순환도로, 2024년 개통 예정 제2경부 고속도로 등의 교통호재도 예정돼 있다.

분양 관계자는 "신도시 개발 지역은 지가 상승 및 분양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라며 "용인시는 이러한 면에서 투자 가치가 있을 뿐만이 아니라 실생활에 용이한 생활 편의 시설과 교통 입지 또한 마련돼 있어 많은 부동산 수요자들이 주목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본 디자인하우스는 주변에 생활 편의 시설과 출퇴근이 용이한 교통 환경이 마련돼 있다는 점에서도 주목받는다.

은행, 마트, 병원, 버스 정류장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도보 10분 거리에 성산 초등학교와 유림 시립어린이집이 있다.

도보 10분 거리에 용인시 경전철 보평역과 유림버스 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을 통한 출퇴근이 용이하다. 유림버스 정류장의 강남행 버스를 이용하면 35분 내로 강남권으로 이동할 수 있다.

입주민들의 다양하고 프라이빗한 생활을 위한 커피숍, 바비큐장, 사우나, 피트니스, 스크린 골프, 북카페, 전기차 충전소 등의 시설을 마련하고 있는 '더본 디자인하우스'는 현재 총 86세대 중 49세대를 1차 분양 중이다.

주력 평형인 31평형(102㎡)은 방 3개, 화장실 2개의 구조로 최근 선호도가 높은 펜트리룸, 드레스룸, 다용도실을 제공한다. 현재 로열층 선점을 위한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