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아라뱃길에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 선보여
DK아시아, 아라뱃길에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 선보여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09.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K로열파크씨티즌에 국내 최대 크기 66ft 요트투어 서비스 무료운항

2023년 7월 요트 진수 후 (가칭)‘검암로열마리나’ 건립 투자제안 예정

지역민 위한 새로운 랜드마크 조성… 인천 서구·아라뱃길 활성화
DK아시아가 국내 최초로 경인 아라뱃길에 운항하는 국내 최대 크기 66ft 파워 카타마란 요트 이미지.
DK아시아가 국내 최초로 경인 아라뱃길에 운항하는 국내 최대 크기 66ft 파워 카타마란 요트 이미지.

DK아시아가 아라뱃길에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를 도입한다.

DK아시아는 검암역 인근에 (가칭)‘검암로열마리나’ 건립 투자를 제안해 경인 아라뱃길을 꿈과 낭만이 가득한 새로운 랜드마크로 조성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위해 DK아시아(대표이사 부사장 김효종)는 지난 8월 10일 요트제작 전문기업인 (주)은성중공업(대표이사 김정열)과 국내 최대 크기 66ft 알루미늄 파워 카타마란 요트(Power Catamaran Yacht) 건조계약을 체결했다.

요트 진수일은 2023년 7월 예정이며, DK아시아는 진수식 이후 (가칭)‘검암로열마리나’ 건립 투자를 제안할 계획이다. 투자 제안이 받아들여지면 요트의 추가 발주도 계획하고 있다. 나아가 요트체험과 투명 카누, 카약 체험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수상레저 스포츠 프로그램 운영을 제안할 예정이다.

■ DK로열파크씨티즌에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 무료 운항

DK아시아는 커뮤니티 특화의 일환으로 국내 최대 크기인 66ft 파워 카타마란 요트를 통해 업계 최초로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DK로열파크씨티즌들에게 아름다운 석양과 수향8경으로 유명한 경인 아라뱃길에서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를 무료로 경험하게 해 힐링과 낭만, 감동 그리고 자부심을 선사한다는 것이다.

파워 카타마란(쌍동선) 요트는 유럽이나 지중해에서 볼 수 있는 초호화 요트로 하나의 몸체와 하나의 엔진으로 이루어진 일반적인 요트와 달리 두 개의 몸체와 두 개의 엔진으로 이루어져 있어 안정적이고 파워풀한 운항이 가능하다.

DK아시아가 이번에 계약한 파워 카타마란 요트는 국내 최대 크기인 66ft로 승객 50명과 승무원 3명을 포함해 총 53명이 승선할 수 있으며, 내외부는 현대적인 감성과 클래식한 모던 인테리어가 접목된 DK아시아만의 시그니쳐 디자인이 적용된다.

DK아시아는 리조트도시 시즌2 총 1만3,000세대의 첫 시작이자 2022년 1월 선착공에 들어간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1단지 1,500세대 입주민을 시작으로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를 무료로 운항할 예정이다.

운항 경로는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정서진까지 총 18.2km거리로 데이투어(낮 시간대)와 선셋투어(석양 시간대) 두 가지 테마로 운항될 계획이다. 데이투어는 경인 아라뱃길의 대표 명소 공간인 수향 8경을 둘러보는 코스로 낮 시간대에 진행되며, 선셋투어는 붉은 노을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인 아라뱃길과 정서진의 일몰을 즐길 수 있는 석양 시간대에 진행된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주변에는 이미 천혜의 레저 스포츠 환경을 갖추고 있다. 46만㎡ 규모의 드림파크와 승마장, 수영장 여기에 드림파크 CC(36홀), 선셋파크 CC(36홀 조성예정), 인천국제 CC(18홀), 베어즈베스트청라 CC(27홀) 등 4개의 대형 골프장이 인접해 있다. 이 시설들은 왕길동~경서동 직선도로 개통시 5분 안에 도착 가능해 내 집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DK아시아가 계획 중인 국내 최대 크기 66ft 파워 카타마란 요트에서 즐기는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가 더해져 DK로열파크씨티즌들은 진정한 리조트 도시의 삶을 영유할 전망이다.

DK아시아·DK도시개발 김정모 회장은 "진정한 리조트도시 실현을 위해 국내 최대 크기인 66ft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를 계획했다. DK아시아가 5세대 하이엔드 아파트 주거문화의 새 기준을 제시한 만큼 국내를 넘어 글로벌 최고 수준의 주거 서비스를 제공해 DK로열파크씨티를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수도권 최고의 부촌으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