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송파의 중심… 숲과 역을 품은 '더샵 송파 루미스타' 10월 분양
포스코건설, 송파의 중심… 숲과 역을 품은 '더샵 송파 루미스타' 10월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09.1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샵 송파 루미스타 투시도.
더샵 송파 루미스타 투시도.

포스코건설은 서울 송파구 가락동 161-3번지 일원에 '더샵 송파 루미스타'를 10월 분양한다고 밝혔다. 가락현대5차 아파트를 재건축 한 단지로 지하 3층~지상 25층, 4개 동, 전용면적 59~99㎡, 총 179가구 중 일반분양분은 29가구다.

더샵 송파 루미스타는 송파의 중심에 위치해 교통, 교육, 편의 등 생활인프라가 풍부하고 자연환경까지 뛰어나다.

먼저 지하철 3,5호선 오금역 및 5호선 개롱역을 걸어서 갈 수 있는 더블 역세권이다. 오금역을 통해 SRT 고속철도 수서역을 3정거장이면 이동 할 수 있고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수도권 제1순환도로 등의 이용도 편리하며 전국 각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롯데마트, 이마트, 스타필드시티, 가락수산시장, 롯데월드몰이 인접해 있고 경찰병원, 송파경찰서, 서울곰두리체육센터 등도 가깝다. 가동초, 송파중, 자율형사립고인 보인고 등도 걸어서 통학이 가능하며 송파도서관도 인접해 있다. 이 외에도 방이동 학원가와 강남학원을 지하철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더샵 송파 루미스타는 오금공원이 가까워 쾌적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원 앞에는 자연학습장, 수영장, 테니스장, 배드민턴장 등 다양한 시설이 있다. 가락근린공원, 개롱근린공원, 성내천산책로, 송파둘레길, 올림픽공원, 석촌호수 등도 가까워 풍요로운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단지 주변의 옛 성동구치소 부지에는 1천여 가구가 넘는 주거단지와 업무, 복지시설 등이 함께 들어서는 개발이 계획돼 있으며, 지구단위계획이 확정된 상태다.

더샵 송파 루미스타는 '더샵' 브랜드만의 특별한 커뮤니티와 조경, 상품 등으로 구성된다. 먼저 약 300m의 조깅트랙이 조성되며 계절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세대창고도 각 가구에 제공된다. 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 피트니스, 사우나, 독서실, 작은도서관, 경로당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도 조성되며 특히 세대별 주차대수는 무려 2.03대에 달해 입주민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한 포스코건설의 설계가 돋보인다.

포스코건설의 차별화된 설계는 이뿐만이 아니다. 지역의 랜드마크에 걸맞는 커튼월룩 등 외관특화로 서울시 건축심의위원회 공동주택 우수디자인 심의기준이 인정됐고, 약 5.5m에 달하는 필로티 설계로 통상 조망권을 누리지 못하는 저층부도 오금공원 등 조망이 가능하다.

한편 '더샵' 브랜드는 소비자가 인정한 NO.1 아파트다. 5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6년 연속 브랜드 고객 충성도 1위(한국소비자포럼/미국 브랜드키 공동주관)에 빛나며 3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한국표준협회 주관), 역대 12회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에 달하는 브랜드다.

더샵 송파 루미스타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중대로 일원에 있으며 10월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