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가격·상품·역세권 미래가치 품은 ‘유보라 천안 두정역’ 19일 당첨자발표
반도건설, 가격·상품·역세권 미래가치 품은 ‘유보라 천안 두정역’ 19일 당첨자발표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08.1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분양가에 천안 첫 유보라 브랜드 상품성 더해 ‘주목’

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84㎡ 단일, 총 556가구 공급
반도건설 '유보라 천안 두정역' 견본주택에 관심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반도건설 '유보라 천안 두정역' 견본주택에 관심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반도건설이 천안 중심 입지에 분양중인 '유보라 천안 두정역'이 착한분양가와 두정역 새출구 프리미엄 수혜가 예상돼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보라 천안 두정역'이 들어서는 신두정지구는 옛 공장부지에 약 9000여가구의 주거시설 조성이 예정돼 있어 미래가치가 높이 평가된다. 특히 천안시가 고분양가 관리지역인 만큼 인근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된 게 눈길을 끈다. 게다가 올해 8월 두정역은 북부 출입구 개통(2번 출구)을 앞두고 있어 단지로부터 도보 약 13분가량 소요됐던 거리가 약 5분대로 단축될 전망이다.

'유보라 천안 두정역'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393-2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55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 수요자가 선호하는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조성된다.

'유보라 천안 두정역'은 지하철 1호선 두정역을 도보로 5분 대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아파트이다. 게다가 KTX/SRT 천안아산역이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에 있어 수서역 약 28분, 서울역까지 약 35분이면 갈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천안IC, 1번국도, 천안대로, 삼성대로, 천안 종합고속버스터미널도 인접해 지역 내 이동은 물론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천안 도솔 유치원(공립), 천안 두정초, 두정중, 천안시 유일의 자립형사립고인 북일고, 북일여고 등 명문학군이 위치하고 있다. 게다가 단지 주변으로 와마트, 메가박스,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원도심 상권 등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이 있으며, 성성호수공원, 두정공원 등 녹지 공간도 인접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유보라 천안 두정역'은 반도건설이 천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파트인 만큼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00% 남향 위주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전 가구 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했다.

'유보라 천안 두정역'은 19일 당첨자발표에 이어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 4일간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있으며, 입주는 2025년 6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