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겨냥한 에스프레소 바 ‘파라볼레’ 강남점 오픈
2030 겨냥한 에스프레소 바 ‘파라볼레’ 강남점 오픈
  • 국토일보
  • 승인 2022.08.1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휴스템코리아
사진제공 : 휴스템코리아

시더스그룹 계열사인 ‘시더스 FnB’가 지난달 27일 ‘파라볼레 카페’ 강남본점 오픈식을 열었다.

‘파라볼레’는 지중해를 연상케 하는 딥블루를 포인트로 사용해 편안한 휴식처 느낌을 강조했으며 2030 MZ 세대를 겨냥한 에스프레소 바 컨셉과 싱글 드립 커피를 통해 전문성을 갖춘 새로운 느낌의 카페 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에스프레소 카페 ‘파라볼레’는 비정제 설탕이 가미된 다섯 가지 종류의 에스프레소가 있으며 직접 블랜딩한 파라볼레 블렌드(브라질, 과테말라, 우간다) 원두를 사용해 파라볼레만의 특별한 커피를 만들어가고 있다.

특히 솔트크림이 첨가된 ‘시더스 커피’는 시그니처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파라볼레’ 전국 매장에는 환경보호를 위해 친환경 소재의 인쇄물과 테이크아웃 상품을 적극 사용하고 있다.

시더스 FnB는 ‘파라볼레’ 이 외 최근 제주에 오픈한 백향목 스시(시더스 초밥)도 운영 중이며 두 가지 사업 아이템을 통해 젊은 새대를 포함한 일자리 창출과 지역별 특화상품을 통한 농축산업 살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시더스 FnB 관계자는 “추후 파라볼레 천안, 울산, 창원, 원주점을 순차적 오픈할 예정이며 새로운 컨셉인 파라볼레 드립&티 대구 수성점도 내달 중 오픈 예정이다”고 말했다

시더스그룹 이상은 회장은 “파라볼레 강남본점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 지점 확대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고용 안정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