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그룹, 신규 주거 브랜드 세니에(SENIEH) 런칭
한강그룹, 신규 주거 브랜드 세니에(SENIEH) 런칭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08.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디벨로퍼 정체성 표현… 대표 주거브랜드 자리매김

부동산 개발 전문회사인 한강그룹이 신규 주거 브랜드 '세니에(SENIEH)'를 런칭했다.

한강그룹은 2021년 수주액 8조원을 달성하며 디벨로퍼 입지를 구축했으며 전국에서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지역 주거, 업무, 문화 수준을 선도해온 기업이다.

한강그룹이 올해 새로 런칭한 주거 브랜드 세니에(SENIEH)는 영주, 대지주, 고귀한 자를 뜻하는 프랑스어 'Seigneur'가 어원으로,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대지주의 라이프'를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세니에(SENIEH)의 로고는 한강그룹의 부동산 디벨로퍼로서의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건축적 요소를 직선과 사선으로 표현하여 강직함과 신뢰감을 줬다. 또한 라인을 병렬로 배치하여 한강의 흐르는 물줄기를 시각화했다.

세니에는 앞으로 한강그룹의 신규 프로젝트 적용될 예정이다. 한강그룹 광고홍보 관계자는 "세니에(SENIEH)는 한강그룹의 공동주택 및 주거용 오피스텔 등에 사용하기 위해 새롭게 런칭한 것으로 향후 한강그룹의 대표 주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강그룹은 올해 평택시 화양지구 5BL에 현대엔지니어링과 함께 힐스테이트 브랜드 공동주택 1,571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8월 (주)한라와 함께 KTX울산역 역세권 S2 블록에 일대에 지하 3층~지상 17층, 7개 동 규모의 'KTX 울산역 한라비발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전 실이 전용 119㎡의 중대형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며, 개방감이 극대화 된 양창형 거실과 수납 능력이 강화된 대형 드레스룸 등이 반영된 신평면 설계가 도입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 내 다양한 고품격 부대시설을 마련해 입주민의 주거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실제 단지 내에는 옥상캠핑장, 골프퍼팅존, 가든 라운지, 북 카페, 키즈플레이, 게스트하우스 등이 마련될 예정이며, 지하 1층에는 피트니스센터, AV룸, GX룸, 가든뷰 라운지,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남·여샤워실 등으로 구성되는 커뮤니티도 도입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