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상] (주)도시예일종합건축
[제7회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상] (주)도시예일종합건축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2.07.1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설기술연구원장 표창] (주)도시예일종합건축사사무소 김갑수 대표이사


‘차별화 디자인’ 국제 건축설계 전문기업 도약

설계VE 역점 건설사업비 절감 등 고객만족 극대화 ‘자랑’

           김 갑 수 대표이사
(주)도시예일종합건축사사무소(대표이사 김갑수)가 ‘2012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상’에서 건축설계 선진화를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건축설계 부문 한국건설기술연구원장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도시예일종합건축은 건설사업비 절감을 위해 설계VE에 역점, 비용 절감 최대화로 고객만족극대화는 물론 전문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창의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국제 경쟁력을 갖춘 건축설계 회사이다.

건축설계, 도시계획설계, 인테리어설계, 구조 설계 분야 전문기업인 도시예일종합건축은 그동안 대전광역시 서구청사 신축현상설계, 용산주상복합(대우아이빌) 설계 및 감리 장지지구 아파트 현상설계, 상계ㆍ장암지구 아파트 현상설계, 서울특별시 청계천 복원기념관 현상설계 등 수많은 실적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이들 사업에서 VE용역을 수행해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모범기업이자 국내 건설사업 효율화 제고에 기여했다.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도시예일종합건축의 노력은 차별화된 서비스(고객졸도 서비스)로 발주자의 니즈 충족에 주력하며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도시예일종합건축은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건축설계도 실무경력 30년이상 기술자들이 검토, 완벽한 제품 공급에 남다른 정성을 쏟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 투자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도시예일종합건축은 ‘무한창조'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전문적 기술력과 창의적 디자인,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건설설계 디자인 회사 도약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도시예일종합건축 김갑수 사장은 “도시예일종합건축은 건축설계에서부터 도시계획, 인테리어, 구조, 전기 및 기계 설비 등 설계 토탈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 극대화에 주력하고 있다”며 “특히 설계VE를 통한 효율적인 사업 수행을 유도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도시예일종합건축은 앞으로도 국내 건설산업 선진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