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가능역 하우스토리 리버블리스’ 홍보관 오픈
의정부 ‘가능역 하우스토리 리버블리스’ 홍보관 오픈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7.2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 일원에 공급되는 ‘가능역 하우스토리 리버블리스’ 아파트가 홍보관 오픈 예정과 함께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가능역 하우스토리 리버블리스는 전용면적 54㎡, 59㎡, 67㎡, 74㎡ 4가지 타입의 아파트로 지하 2층, 지상 15층, 2개동 총 121세대 중 일반분양 64세대 공급이 예정돼 있다.

세대에는 개방감과 채광력을 극대화한 3룸 3~4베이 특화 평면과 함께 고급가구 및 가전을 갖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해 거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해당 단지는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1호선 가능역 초역세권 입지로 도보 이용이 가능하며, 동부간선도로 및 제1순환고속도로 이용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편리하다.

GTX-C 의정부역(2027년 개통예정)과 교외선 의정부역(2024년 재개통 예정) 등도 인접해 미래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단지 인근의 교육시설로는 반경 1km 이내에 도보통학이 가능한 유·초·중·고교를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을지대학교병원, 의정부 로데오거리 등 의정부 중심 생활 인프라를 모두 공유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해 주거 여건도 완벽하다.

천보산, 중랑천 등이 인접한 자연친화적인 지리적 위치로 도심 속 힐링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북측에 위치한 천보산을 통해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는 것은 물론, 중랑천에서 자전거 도로를 비롯해 인라인스케이트장, 농구장, 배드민턴장 등 다양한 레포츠 시설도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가능역 하우스토리 리버블리스 홍보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금오빌딩 2층에 마련돼 있으며, 홍보관 방문 및 분양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