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타입 청약마감,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 8월 1일(월)부터 3일간 정당계약 진행
전 타입 청약마감,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 8월 1일(월)부터 3일간 정당계약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7.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3일, 14일 청약결과 전 타입 청약 마감 기록

계약금 정액제·중도금 무이자·발코니확장 무료 등 금융 혜택 제공

단지 내 특화시설과 고품격 커뮤니티로 고객 만족도 높아 계약 순항 기대

차별화된 단지 내 특화시설과 품격 높은 커뮤니티, 84㎡ 5Bay 평면 등으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가 오는 8월 1일(월)부터 3일(수)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는 지난 13, 14일 청약을 받은 결과 전 타입 청약마감을 기록하며 청약을 마친 만큼 계약도 순항을 거둘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는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정액제, 발코니확장 무료 등 수요자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는 금융 혜택도 제공한다. 비규제지역으로 전매제한도 없어 제주 외 지역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 분양 관계자는 “제주에서 찾아 볼 수 없던 새로운 감성과 아이디어를 담은 조경 특화시설과 품격 높은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단지로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라며 “제주에서 인기가 높은 함덕해수욕장과 하나로마트가 단지 바로 앞에 있는 등 입지도 우수해 계약도 순조로울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는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에 지하 1층~지상 4층, 15개동, 전용면적 59㎡, 84㎡, 총 134세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워터 빌리지, 커뮤니티 빌리지, 포레스트 빌리지 3개의 마을로 나누어 각 마을의 특성에 맞게 물놀이터, 고품격 커뮤니티 센터, 소나무숲, 숲속놀이터, 캠핑장 등을 각각 배치했다.

단지 입구에 랜드마크적 위상을 높여주는 고품격 문주를 비롯해 승하차쉘터를 설치해 아이들은 눈, 비 등 날씨에 관계없이 여유롭게 승하차를 할 수 있으며, 학부모님들은 맘스카페에서 승하차쉘터와 물놀이터를 볼 수 있도록 설계해 안정성을 더했다. 또한 생활지원센터의 체계적이고 세심한 단지 관리로 입주민들은 더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곳곳에는 힐링과 즐거움을 채워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물놀이터, 힐링 감성이 가득한 숲속놀이터, 감성충만 힐링스팟인 소나무숲 산책로, 캠핑장 및 바비큐장 등이 단지 내에 설치되며 손님들을 위한 게스트하우스 2개 호실까지 조성된다.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에는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도서관, 키즈도서관, 피트니스 센터, 코인세탁실, 스터디룸, 요가룸 등이 조성될 계획으로 입주민들은 단지 내에서 다양한 취미 및 레저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보다 여유롭고 활기찬 생활이 가능하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는 단지 바로 앞에 함덕 하나로마트, 함덕택지지구가 위치해 있으며, 함덕초등학교와 함덕중학교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어린 자녀들의 안심통학이 가능하다. 제주에서 가장 큰 해수욕장으로 최근 인기 높은 함덕해수욕장이 가깝게 위치해 있다.

단지는 일주동로와 접해 있으며, 조천우회로 및 우수한 대중교통으로 제주공항 등 도심에 손쉽게 도착할 수 있다. 최근 다시 이슈화되고 있는 성산읍 제2공항(예정) 개발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 견본주택은 제주시 도남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