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2022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大賞] 정연빌리지(주)
[제17회 2022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大賞] 정연빌리지(주)
  • 국토일보
  • 승인 2022.07.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일보 사장 표창] 정연빌리지(주)

개발·시행·분양·관리 토탈서비스 제공

공주유구ZOOM파크·웨이블런트 양양 진행
추천서상리 테라스하우스1·2단지 등도 기대

이병호 사장 

정연빌리지(사장 이병호)가 2022 제17회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대상에서 국토일보사장 표창을 영예를 안았다. 주택건설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업계를 선도했다는 평가다.

정연빌리지는 ‘최고의  가치창조’·‘끊임없는 변화’·‘덕이 있는 지혜’를 사훈으로 삼고, 부동산을 개발하는 과정부터 분양대행, 사후관리까지 통합적인 업무를 수행하며 업계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정연빌리지는 준씨엠엑스, 호정디앤씨, 제이에스어울과 함께 사업방안부터 기초조사, 사업타당성 분석, 사업시행 및 시행대행업, 부동산 매매·임대·컨설팅업, 분양 및 분양대행업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공주유구ZOOM파크(공동주택), 웨이블런트 양양(생활형숙박시설)을 진행하고 있으며, 춘천서상리 테라스하우스 1단지(단지형 연립주택), 춘천서상리 테라스하우스 2단지(도시형생활주택)를 준비하고 있다. 

이 회사는 개발·시행·분양·관리까지 토털컨설팅 전문회사로 정직과 신뢰로 오직 한 길만 걸어왔다. 

이병호 사장은 “사람과 공간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그 중심에 부동산이 있다. 부동산 개발과 분양 업무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떠한 시장상황에서도 최상의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최고의 분양 전략으로 프로젝트를 완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개발사업부분에서는 사업전략부터 업무대행 계약 체결 사업 전담팀을 구성해 개발여건을 검토하고, 개발방향 설정, 개발기본계획, 인허가업무대행, 조사 및 설계, 시공 및 관리, 마케팅 전략 수립까지 총괄한다.

컨설팅도 진행한다. 개발과 매각 분양방안에 대해 전반적인 분석을 제공하며 전문 인력 및 전문 분야의 자문체계를 통한 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가장 유효한 활용을 위한 사업화 방안도 제시하고 있다. 

실적도 풍부하다. 주로 개발·시행 컨설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평택 포승 도시형생활주택, 강릉 회산 한신더휴, 강릉 송정 한신더휴, 강릉 송정 신원아침도시, 익산 마동 코아루 디펠리체, 강릉 송정해변 생활형 숙박시설, 양양 생활형 숙박시설, 공주 유구읍 공동주택, 춘천시 서면 서상리 테라스하우스(1단지), 주문진 향호리 생활형숙박시설, 춘천시 서면 서상리 테라스하우스(2단지), 밀양 교동 아파트(1단지, 2단지), 강릉 교동 아파트 등이 있다. 

이병호 사장은 “정연빌리지는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 대처할 수 있는 지혜와 새로운 투자기법으로 수익을 보장해주는 길을 제시하고자 한다. 분석과 협동 발상의 단계를 거쳐 고객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상상력과 창의력, 열정과 노력으로 프로젝트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