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산과 한강 조망권 갖춘 광진구 아파트 ‘광장르엣지29’ 분양 예고
아차산과 한강 조망권 갖춘 광진구 아파트 ‘광장르엣지29’ 분양 예고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2.06.3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진구 10여년 만에 들어서는 신축아파트… 실수요 선호도 높은 중소형 구성
한강과 아차산 조망 가능․명문 학군․몰세권․한강변 및 생태공원 등 편의시설도 ‘굿’

‘광장르엣지29’ 투시도.
‘광장르엣지29’ 투시도.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광장르엣지29(GWANG JANG LE EDGE29)’가 광진구 광장동에서 내달 초 분양을 알렸다.

‘광장르엣지29’는 연면적 2,902.01㎡, 지하 1층, 지상 16층 전용면적은 61㎡, 64㎡ A·B, 67㎡ 등으로 실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조성된다. 광진구지역에 10여 년 만에 들어서는 신축 아파트다.

실수요 높은 중소형평형대로 공급된다. 한강과 아차산 조망이 가능하고 명문 학군을 갖췄다. 명문학문 단지로 알려진 양진학군은 양진초, 양진중, 광남고, 대원외고로 이어지는 명문학군으로, 특목고 진학률이 높다.

광진구의 재건축 및 리모델링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경우 서울 강남 대치동과 함께 최우수 학군 단지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교통편도 쾌적하다. 단지 반경 1km 도보권 이내에 5호선 광나루역, 아차산역, 2호선 강변역, 구의역 등 4개의 지하철 역이 자리하고 있다. 영동대교, 강변북로, 올림픽대교, 천호대교 진출이 수월해 강남권 주요 업무지구(GBD)까지 20분 내에 진입 가능하다. 인근에 성수IT밸리, 잠실국제교류복합지구도 위치하여 직주근접 효과가 우수하다.

인근에는 롯데백화점 스타시티몰, 건대로데오거리 등의 대형 쇼핑몰이 있는 몰세권을 형성하고 있다. 한강변, 아차산생태공원, 아차산체육공원, 구의야구공원, 어린이대공원 등의 풍부한 녹지 공간 접근도 용이하다

또한 편의시설과 내외부 특화적용으로 입주민의 생활의 질을 높일 예정이다.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김치냉장고, 그랑데 인공지능(AI) 세탁기 및 건조기, 빌트인 식기세척기, 오븐레인지, 셰프 컬렉션 인덕션, 무풍 천정형 에어컨(4EA) 등 이 모든 가전제품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형 월패드(10인치), 현관카메라, 센서 및 제어기기(일괄 조명 스위치, 보일러 연동), 사물인터넷(IoT) 문 열림 감지센서, IoT 스마트콘센트, 터치 버튼으로 편리하게 제어 가능한 IoT 조명 스위치, 프리미엄 푸시풀 도어록, 방문자 확인 및 통화·경비실 연락 등이 가능한 욕실폰(안방), 주차 관제 시스템, 무인택배함 등의 편의 시설이 갖춰진다.

‘광장르엣지29’ 분양 관계자는 “중소형 아파트는 수요과 거래량이 많고 환금성이 커 향후 가격 상승률도 높다”며 “특히 이 현장은 전매제한이 없는 아파트로 자금조달계획서를 의무적으로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한편 ‘광장르엣지29’ 홍보관은 광진구 자양로 인근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