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역 초역세권에 배후수요 풍부 '세마역 더써밋 590' 오피스텔&상업시설 동시분양
세마역 초역세권에 배후수요 풍부 '세마역 더써밋 590' 오피스텔&상업시설 동시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06.2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호선 세마역 초역세권 입지, 서동탄역·SRT 동탄역 가까워 사통팔달 교통망 자랑

단지 내 대형 스트리트몰… 인근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생활 인프라 우수
세마역 더써밋 590 투시도.
세마역 더써밋 590 투시도.

남흥건설은 경기도 오산시 세교지구 상2블럭(세교동 590-1, 2, 3, 6)일원에 '세마역 더써밋 590' 오피스텔과 상가를 동시 분양한다. 이 단지는 1호선 세마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춘 만큼 투자자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세마역 더써밋 590'의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21층, 2개 동, 전용면적 41~47㎡ 총 228실 규모다. 전 세대가 투룸 구조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이루어져 있어 1~3인 가구가 거주하기에 충분한 구조를 갖췄다. 최근 아파트 가격이 크게 오른 만큼 이를 대체할 상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세마역 더써밋 590'의 일부 세대에는 희소성 높은 복층형 구조의 혁신 설계가 적용돼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냉장고(비스포크),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인덕션등 모든 생활가전이 빌트인으로 적용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도 갖췄다. 단지 3층에는 쾌적한 자연을 누릴 수 있는 고품격 커뮤니티인 옥상정원도 조성된다.

상가는 지상 1~2층 총 40개 점포로 개방감이 우수한 스트리트몰 형태로 설계되어 입주민 수요 외에도 많은 유동인구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상가에는 이미 대형 의류브랜드와 유명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이 대거 입점의향서를 제출한 상태다.

'세마역 더써밋 590'은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춘 만큼 조기 완판도 기대되는 상황이다. 먼저 1호선 세마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출 퇴근 등 여건이 매우 좋다. 여기에 G버스, 공항버스 정류장이 인접해 있고 서동탄역, SRT 동탄역, KTX, ITX, GTX(예정)역도 가까이 있다. 차량으로는 북오산 IC가 인접해 있어 경부고속도로나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 등 각 지역으로도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자율형 공립 세마고등학교와 광성초, 세마중, 금암초 등이 인근에 있으며 단지내 대형 스트리트몰 외에도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 좋다. 또 죽미령평화공원, 죽미공원, 은빛개울공원 등도 가까워 건강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배후수요가 풍부해 안정적인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유망 투자상품으로도 손꼽힌다. 삼성반도체를 비롯해 LG디지털파크, 세마, 동탄, 가장산업단지가 근접해 있고 더퍼스트타워, 현대프리미어캠퍼스 등 다수의 지식산업센터가 밀집해 있어 이에 따른 후광 효과도 기대해 볼 만하다.

분양 관계자는 "초역세권이라는 우수한 입지여건 외에도 약 4만 6천여명이라는 풍부한 산업단지 배후수요를 갖춘 만큼 투자 측면에서 좋은 요건들을 두루 갖췄다"면서 "아파트 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똘똘한 한채를 오피스텔로 찾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빠르게 계약이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세마역 더써밋 590'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 일대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