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27일 GS샵 샤피라이브 방송
홈씨씨 인테리어, 27일 GS샵 샤피라이브 방송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6.2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씨씨 인테리어 거실 인테리어 패키지(오가닉).

원스톱 맞춤형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 선봬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오는 27일 오후 7시부터 60분간 GS샵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샤피라이브’ 방송을 통해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부분 리모델링이 필요하지만, 신축 아파트와 같은 고품질 자재와 전문적인 인테리어 시공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욕실 ▲거실 ▲현관 ▲창호 등 공간별로 전문 MD(상품 기획자)가 기획한 3가지 스타일의 인테리어 패키지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가 필요한 공간과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해 상담부터 AS(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맞춤형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국내 대표 건자재 기업인 KCC글라스가 건축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건축 트렌드를 반영한 고품질 자재가 적용됐으며 표준계약서를 사용한 안심 계약과 본사가 관리하는 표준시공뿐만 아니라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한 무상 AS도 받을 수 있어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고객이라도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무료 방문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을 증정할 예정이며, 실제 방문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홈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담 이후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10만원 상당의 침실세트(퀸사이즈 매트리스 및 원목 침대 프레임)도 증정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첫 라이브 방송인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인테리어를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이번 방송을 통해 고민도 해결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좋은 상품과 파격적인 혜택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