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公,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주택전시관 품평회’ 개최
부산도시公,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주택전시관 품평회’ 개최
  • 부산=한창기 기자
  • 승인 2022.06.2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범천동 주택전시관 오픈 전 품평회 개최
22일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주택전시관 오픈 전 품평회를 개최를 하고 있다.(사진_부산도시공사)
22일 범천동 주택전시관에서 공사 임원진, 관련부서 및 디엘이앤씨 관계자 등이 참여해 주택전시관을 관람하며 점검의 시간을 갖고 있다.(사진_부산도시공사)

[국토일보 한창기 기자] 부산도시공사는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주택전시관 오픈 전 품평회를 개최했다.

이번 품평회는 범천동 주택전시관에서 이뤄졌으며 공사 임원진, 관련부서 및 디엘이앤씨 관계자 등이 참여해 주택전시관을 관람하며 점검의 시간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지하 2층~지상 19층, 15개동, 전용면적 68~84㎡, 총 953가구이며 ▲전용 68㎡A 18가구 ▲68㎡B 6가구 ▲71㎡A 9가구 ▲79㎡A 71가구 ▲79㎡B 138가구 ▲84㎡A 457가구 ▲84㎡B 68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에코델타시티 내 우수한 입지를 자랑하는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인근 초·중·고등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으며, 단지 옆 근린공원(예정)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최고층 스카이라운지(1개소)를 비롯해 사우나,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등으로 구성된 고품격 통합커뮤니티와 독서실, 개인오피스 등으로 구성된 에듀센터, 그린카페 등 다양한 주민공동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단위세대별 기본제공 품목은 거실부터 주방까지 확장한 디자인월로 공간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며, 주방 벽과 상판은 엔지니어드스톤(고급 인조대리석)으로 시공된다.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수평으로 배치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해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입주자 모집공고문은 오는 24일 게시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e편한세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