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환경공단, 강변하수처리장 환경공원 내 이사장배 축구대회 개최
부산환경공단, 강변하수처리장 환경공원 내 이사장배 축구대회 개최
  • 부산=한창기 기자
  • 승인 2022.06.2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 400여 명 참여, 주민과 소통·화합하는 시간 가져
19일 공단 강변하수처리장(사하구 신평동 소재) 환경공원 내 축구장에서 ‘2022 부산환경공단 이사장배 축구대회’를  개최했다.(사진_부산환경공단)
19일 공단 강변하수처리장(사하구 신평동 소재) 환경공원 내 축구장에서 ‘2022 부산환경공단 이사장배 축구대회’를 개최했다.(사진_부산환경공단)

[국토일보 한창기 기자] 부산환경공단이 19일 공단 강변하수처리장(사하구 신평동 소재) 환경공원 내 축구장에서 ‘2022 부산환경공단 이사장배 축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개회식에는 최인호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부산 사하구 갑), 조경태 국회의원(국민의힘 부산 사하구 을) 등을 비롯한 여러 내빈들이 참석했다. 

이날 사하구 지역주민, 축구 동호회 등 13개 팀 400여 명이 참석해 경기를 치룬 결과, 감천FC팀이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공단 안종일 이사장은 대회 개회사에서 “시민들에게 개방하고 있는 공단의 체육시설에서 이렇게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이번 행사가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공단은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행사를 마련, 시민 분들과 적극 소통해 시민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