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홍보관에 1만5천명 몰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주목
분양 홍보관에 1만5천명 몰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주목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6.2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람객들이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모형도를 감상하고 있다. <제공 : GS건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뜨거운 분양 열기

별내역 역세권 입지, 자이 브랜드에 분양 홍보관 대성황

오피스텔 21일(화) 청약 예정, 생활숙박시설 27~28일(월~화) 청약 예정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로 분양 홍보관(견본주택)이 속속 관람객을 받아들이는 가운데 GS건설이 경기 남양주 별내역 역세권에 공급하는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에 많은 관람객이 몰려들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GS건설에 따르면 지난 16일 분양 홍보관의 문을 연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에 오픈 후 4일간 약 1만 5,000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일원에 마련된 분양 홍보관에는 관람이 전격 재개됨에 따라 많은 관람객이 몰려들었다.

분양 홍보관 입장을 위한 외부 대기줄은 물론 분양 홍보관 내부에도 모형도, 유니트 관람 및 자세한 청약 상담을 하기 위한 관람객들로 붐볐다.

다양한 연령층도 눈에 띄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한 30~40대 젊은 관람객부터, 50대 이상 중장년 관람객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해 상품에 관심을 보였다.

남양주 다산동에서 온 한 관람객은 “분양하기 이전부터 별내역 역세권 입지이기 때문에 어떤 상품이 들어설지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었다”면서 “실제로 와서 보니까 입지적 장점도 좋고, 투자 가치도 높아 청약을 해볼 마음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는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재개된 분양 홍보관 관람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분양 홍보관 오픈 당일 자사 유튜브 채널 ‘자이TV’를 통해 정준호·이하정 부부가 진행하는 유니트 소개 라이브 영상을 진행했다. 직접 분양 홍보관을 찾지 못하는 수요자를 대상으로 청약 정보와 유니트 안내 등을 전달했다.

분양 홍보관을 찾은 관람객과 청약 상담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했으며, 분양 홍보관 방문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도 운영해 흥미를 높였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 분양 홍보관에서는 총 3개의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다. 생활숙박시설은 59㎡B 타입, 92㎡A타입 등 2개 타입의 유니트가 마련돼 있으며, 오피스텔은 84㎡A 타입의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다.

주방과 현관, 거실 등에 유럽산 포셰린 타일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높였으며,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설계도 돋보였다.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 공간을 갖췄으며,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오픈 발코니를 갖춰 널찍한 개방감을 준다. 높은 천장고를 갖추고 있어 개방감이 우수한 것도 특징이다.

생활의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설비도 호평을 받았다.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 모두 일상에 필요한 가전과 가구를 모두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가전은 양문형 냉장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워시타워(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시스클라인 등이 제공되는 만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조식과 하우스키핑, 펫케어, 카셰어링 등 호텔에 버금가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파트 등 주거 상품과 비교해 진입 장벽이 낮은 청약 요건도 눈길을 끌었다.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 모두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청약 가능해 진입 장벽이 낮다.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고, 분양권 전매가 가능한 만큼 청약에 나서려는 관람객도 많았다.

서울 강남구에서 온 한 관람객은 “투자 상품을 알아보던 중에 별내역 인근에서 상품이 분양된다고 해서 한번 보려고 찾아 왔다”면서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청약 요건도 어렵지 않아 주변 사람들과 청약에 나설지 얘기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은 지하 4층~지상 최대 29층 규모로 조성되며, 생활숙박시설 전용면적 59~92㎡, 오피스텔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블록별로는 ▲상업3BL 생활숙박시설 255실, 오피스텔 156실 ▲상업4BL 생활숙박시설 184실 ▲상업5BL 생활숙박시설 165실 등이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는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을 합쳐 1인당 최대 4건 청약이 가능하다.

생활숙박시설은 3개 블록으로 각 블록당 최대 1건씩 총 3건 청약이 가능하며, 오피스텔은 1인당 최대 1건 청약을 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오피스텔Ⅱ는 오는 21일(화) 청약 접수를 받으며, 22일(수)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이어 24일(금) 정당 계약을 실시한다.

생활숙박시설은 27~28일(월~화) 청약 접수를 받으며, 29일(수) 당첨자 발표를 실시한다. 이어 7월 1~2일(토~일) 양일간 정당 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 분양 관계자는 “별내역의 마지막 개발 퍼즐이라 부를 정도로 우수한 입지적 장점과 브랜드 가치를 지닌 상품에 많은 수요자들이 관심을 보여주셨다”면서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오피스텔, 생활숙박시설 청약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